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세계 주요 SF문학상인 로커스상, 휴고상, 제임스 팁트리 주니어상 최종 후보작. 판타지계의 거장 어슐러 K. 르 귄이 극찬한 최고의 여성 캐릭터. 마가렛 애트우드, 조이스 캐럴 오츠, 어슐러 K. 르 귄과 더불어 결코 묻혀서는 안 될 여성 SF작가로 인정받는 엘리자베스 문의 소설.

쓸모없음, 가치 없음의 시선을 기꺼이 부수고 스스로 ‘잔류 인구’가 된, 70대 여성 노인의 행성 생존기를 다룬다. 세계 주요 SF문학상인 로커스상, 휴고상, 제임스 팁트리 주니어상 최종 후보작으로 올랐던 화제작이다.

첫문장
발가락 사이로 느껴지는 축축한 흙은 시원했지만 두피는 이미 땀으로 스멀거렸다.

: 오필리아. 강인하고 정다우며 지혜롭지만 때론 그렇지 않고, 먹는 것을 좋아하며 어리석은 사람들에게 진저리치는 이 여성은 SF 소설계가 이제껏 알고 있던 여성 히로인 가운데 가장 그럴듯하게 그려진 인물이다.
이다혜 (씨네21 기자, 에세이스트, 북칼럼니스트)
: 인간이 아닌 존재들과 배타적 개척주의가 아닌 방식으로 교류할 수 있을까? 신기한 방식으로 따뜻한 《잔류 인구》는 절박하게 고요를 추구했던 오필리아가 활기찬 북적임 속에서 새로운 사회의 구심점이 되는 여정을 담았다. 관심과 이해, 상호적인 돌봄의 세계가 가장 예기치 않은 상황에서 펼쳐지고, 오필리아는 총과 칼, 죽음의 끝에서 평화를 찾는다. 할머니가 게임 체인저가 된다니! 오필리아처럼 살 수 있다면, 나는 늙을 날을 기꺼운 마음으로 기다리겠다. 오필리아의 모험이 들려주는 유쾌한 결말까지 함께하시길.

수상 :2004년 네뷸러상
최근작 :<잔류 인구>,<어둠의 속도> … 총 31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66종 (모두보기)
소개 :부산대학교 영어영문학과와 이화여자대학교 통번역대학원 한영번역과를 졸업하고 전문 번역가로 활동중이다. 『잔류 인구』 『테라피스트』 『우리 사이의 그녀』 『마스터스 오브 로마』 시리즈(공역) 『나를 찾아줘』 『타인들의 책』 『세 길이 만나는 곳』을 옮겼다.

푸른숲   
최근작 :<마라닉 페이스>,<What Do You Want? 왓 두 유 원트?>,<[큰글자도서] 살려 마땅한 사람들>등 총 244종
대표분야 :한국사회비평/칼럼 2위 (브랜드 지수 177,510점), 음식 이야기 11위 (브랜드 지수 10,06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