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영등포점] 서가 단면도
(0)

중국 3대 추리소설가이자 추리소설계의 대신大神이라 불리는 쯔진천의 대표작으로, 그에게 명성을 안겨준 '추리의 왕' 시리즈의 최신작이자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작품이다. 군중으로 붐비는 지하철역에서 시체를 유기하려다 체포당한 피의자가 재판정에서 갑자기 진술을 번복하며 완벽한 알리바이를 제시한다.

이 사건의 수수께끼가 풀려가면서, 12년 전 일어난 살인사건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끊임없이 권력과 싸워온 피해자의 처절한 삶 또한 조금씩 드러난다. 주인공 장양은 진상을 밝히려는 시도가 권력에 의해 좌절할 때마다 절망하지만, 십 년이 넘는 세월 동안 희망을 놓지 않고 자신의 모든 것을 걸어 진실을 밝히려 한다.

권력형 범죄라는 소재 때문에 몇 번이나 재심의를 받은 후 겨우 발간된 이 작품은 '단순히 소설 속 이야기만이 아닌 것 같아 마음이 아팠다', '많은 사람들이 잊고 있던 본심을 일깨워준다' 등 중국 독자들에게 극찬을 받으며 묵직한 울림과 감동을 선사했다. 과거와 현재에 이르는 중국의 사법 현실을 생생하게 그려낸 사회파 미스터리 소설이다.

서막 ---------------------- 005
1장~73장 ---------------------- 007~454
옮긴이의 말--------------------- 455

첫문장
2013년 3월 2일 화창한 토요일 오후, 장江시 지하철 1호선 시후西湖문화광장역.

최근작 :<다만 부패에서 구하소서>,<나쁜아이들>,<무증거 범죄> … 총 1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경원대학교 중어중문학과를 졸업하고 이화여자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 번역학 석사 학위(한중 전공)를 받았다. 현재 중국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며, 옮긴 책으로 『내려놓으면 더 많이 얻는다』 『하루 한 장 리스트의 힘』 『네 번째 피해자』 『동트기 힘든 긴 밤』 『내 감정에도 그림자가 있다』 『무증거 범죄』 『내가 제일 사랑하는 우리』가 있다.

역자후기
적자지심을 간직한 이들의 처절함과 강인한 신념은 침묵하고 있는 대다수의 마음에 큰 울림을 줍니다. 침묵하고 있는 대다수가 움직일 때 세상은 비로소 변화합니다. 이 책이 중국 독자뿐만 아니라 한국 독자들에게도 변화의 계기가 될 수 있길 바랍니다.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최근작 :<털실타래 Vol.9 (2024년 가을호)>,<차트 분석 바이블 : 심화편>,<신비한 건물 탐방기>등 총 721종
대표분야 :만화작법/일러스트 1위 (브랜드 지수 341,523점), 뜨개질/퀼트/십자수/바느질 1위 (브랜드 지수 233,876점), 제과제빵 4위 (브랜드 지수 44,55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