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의 글
chapter 01 즐거운 파격
철저히 계산된 괴짜성, 버진그룹의 파격적 이미지를 전파하다
(버진그룹 회장 / 리처드 브랜슨)
chapter 02 소통과 공감
경청과 공감을 통해 진심으로 다가서고 전략적으로 활용하다
(미국 43~44대 대통령 / 버락 오바마)
chapter 03 현실적 몽상가
미래 기업 CEO가 가져야 할 두 가지 태도
(카카오 의장 / 김범수)
chapter 04 미래지향
가상과 현실의 경계에서 미래를 꿈꾸다
(테슬라모터스 CEO / 일론 머스크)
chapter 05 부드러운 강함
유연한 부드러움이 강함을 이기는 비결
(독일 4선 총리 / 앙겔라 메르켈)
chapter 06 엔터테이너형 오너
엔터테이너형 CEO는 고객을 어떻게 사로잡는가
(신세계그룹 부회장 / 정용진)
chapter 07 천재적 창의성
잡스의 천재 페르소나는 애플의 창의성과 어떻게 조우하는가
(애플 창업자 / 스티브 잡스)
chapter 08 고객 만족
존중받고 배려받는 직원들의 정신은 모방할 수 없다
(사우스웨스트항공 창업자이자 전 CEO / 허브 켈러허)
chapter 09 칠전팔기
자수성가형 CEO의 브랜드 가치가 기업에 미치는 영향은?
(알리바바그룹 회장 / 마윈)
chapter 10 상식을 행동으로
명령만 내리는 리더, 직원 스스로 움직이게 하는 리더
(LG생활건강 부회장 / 차석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