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2000년 일본에서 <고독한 미식가>가 단행본으로 출간되자 희한한 사태가 벌어졌다. 주인공 이노가시라 고로처럼 이 책에 소개된 맛집들을 혼자 찾아다니며 ‘혼밥’을 먹는 것이 유행처럼 번진 것이다. TV도쿄 방송국에서는 2012년 이 만화를 드라마로 제작해 방송을 시작했고, 예상 밖의 폭발적인 인기로 현재 시즌4를 마친 상태다.

이 책은 시즌1(2012년 1월 시작)부터 시즌 3(2013년 9월 종영)까지 드라마에 소개된 음식점 중에서 시즌별로 7곳씩 선별해 21곳과 원작자가 추천한 맛집 등 모두 27곳 음식점에서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음식을 감각적인 사진과 원작자 구스미의 톡톡 튀는 해설을 곁들여 소개한다.

<고독한 미식가>의 팬이라면, 나만의 독특한 도쿄 여행을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 책은 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는 알짜배기 정보를 제공한다. 메뉴의 레시피가 상세히 소개되어 있을 뿐 아니라 직접 맛보고 느낀 감상이 생생하게 기록되어 있어 낯선 음식을 먹고 실망하는 일도 없을 것이다. 게다가 일반 여행 가이드북에는 실리지 않는 ‘음식점 주인의 역사가 담긴’ 맛집의 상세한 주소와 전화번호, 영업시간 등이 꼼꼼이 나와 있어 이보다 좋은 ‘고독한 도쿄 미식 여행자’ 가이드북은 찾아보기 어려울 것이다.

최근작 :<[큰글자도서] 약삭빠르게 온천>,<약삭빠르게 온천>,<[큰글자책] 낮의 목욕탕과 술 > … 총 7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33종 (모두보기)
소개 :경희대학교 철학과, 일본 지바대학원 일본근대문학 석사 과정을 마쳤다. 마스다 미리의 <수짱> 시리즈를 비롯해, 다니구치 지로, 온다 리쿠, 미야자와 겐지 등 굵직한 작가들의 작품과 『은하철도 저 너머에』 『설레는 일 그런 거 없습니다』 등 개성적인 소설들을 번역했다. 최근에는 ‘일본 만화가들의 만화가’로 추앙받는 타카노 후미코의 『빨래가 마르지 않아도 괜찮아』, 무레 요코의 『지갑의 속삭임』을 번역했다.

이숲   
최근작 :<이상한 녀석 테드>,<한 걸음 뒤의 세상>,<대만 산책>등 총 165종
대표분야 :요리만화 10위 (브랜드 지수 25,041점), 음식 이야기 18위 (브랜드 지수 4,39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