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8,700원 I 최고가 : 9,1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C54 [위에서부터 2번째칸], C54 [위에서부터 7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가진 돈은 몽땅 써라’니, 코로나, AI 혁명, 비트코인 등으로 도무지 앞날을 예측할 수 없는 불안의 시대에 현실감각이 떨어지는 소리가 아닌가? 이 불안을 조금이라도 꺼뜨리기 위해서 모두 돈을 모으기에 급급한데 말이다. 국내 주식은 물론 해외 주식과 코인판까지 기웃거리며 몇 푼 잃거나 따며 일희일비하는 데에는 나름의 이유가 있는 법이다. 그런데, 정말 이걸로 괜찮을까. 이렇게 한푼 두푼 모으고 불린 통장의 잔고가 미래의 불안을 막는 방책이 되어줄 수 있을까?

《가진 돈은 몽땅 써라》는 이런 질문을 마주해 명쾌한 답을 준다. 위기를 기회로 만들고 싶다면 정말 하고 싶은 일에 시간과 열정, 돈을 모두 쏟아붓는 게 유일한 답이라고. 저자의 말처럼 가만히 있어서는 아무런 일도 생기지 않는다. 통장에 돈을 넣어두면 돈을 잃을 일이야 없겠지만, 돈이 불어날 일도 없다는 것이다.

그렇다고 주식이나 부동산, 코인처럼 ‘돈을 위한 투자’가 제대로 된 투자도 아니라 한다. 대신 그는 색다른 경험과 새로운 기회를 사기 위해 시간과 열정과 돈을 쓰라고 한다. 로켓 벤처의 불모지 일본에서 제 손으로 ‘가진 돈을 몽땅 써서’ 시장을 개척하고 우주에 로켓을 쏘아 올리는 데 성공하고, 이제는 ‘일본의 일론 머스크’로 불리는 저자, 호리에 다카후미의 성공은 이런 철학에 기반하고 있다.

첫문장
2019년 5월 4일 이른 아침, 소형 관측 로켓 '모모MOMO' 3호기가 훗카이도에서 발사되어 고도 100킬로미터의 우주 공간에 성공적으로 도달했다.

최근작 :<간단한 습관이 끝까지 간다>,<가진 돈은 몽땅 써라>,<10년 후 일자리 도감> … 총 15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처음부터 실패 없는 일본어 번역>,<초보 번역사들이 꼭 알아야 할 7가지> … 총 48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 한일과를 졸업 후 통번역사로 활동 중이다. 유일한 취미는 가죽공예이며, 인생의 가장 마지막까지 하고 싶은 일은 일본 책을 우리 글로 옮기는 것이다. 옮긴 책으로는 《탄수화물이 인류를 멸망시킨다》 《원인과 결과의 경제학》 《그 운동, 독이 됩니다》 《자녀교육 베스트 100》 《가진 돈은 몽땅 써라》 《나는 왜 생각이 많을까?》 《가짜 산모 수첩》 등이 있고, 지은 책으로는 《초보 번역사들이 꼭 알아야 할 7가지》 《처음부터 실패 없는 일본어 번역》이 있다.

쌤앤파커스   
최근작 :<룰 메이커>,<천 원을 경영하라 (100쇄 돌파 특별판)>,<얼굴이 바뀌면 좋은 운이 온다>등 총 501종
대표분야 :마케팅/브랜드 2위 (브랜드 지수 99,585점), 경영전략/혁신 2위 (브랜드 지수 239,561점), 에세이 3위 (브랜드 지수 1,066,57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