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8,300원 I 최고가 : 8,3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E10 [위에서부터 2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2019년 출판 콘텐츠 지원 사업 선정작. 우리 작가가 쓰고 그린 우리 해녀 그림책. 글작가 오미경은 2016년 유네스코 인류무형유산으로 등재된 제주 해녀와 아일랜드 물개 설화를 연결지어 새로운 해녀 이야기를 만들었으며, 제주의 지역적 특색을 살리기 위해 할망의 대사에 제주어를 사용했다.

그림작가 이명애는 제주 해녀의 모습을 사실적이면서도 상징적으로 그렸으며, 시시각각 변하는 제주 바다를 다채로운 이미지로 설득력 있게 표현했다. 덕분에 평생 거친 파도와 바람을 품고 살아온 제주 할망들의 강인한 삶과 깊은 사랑을 느낄 수 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국일보 2020년 2월 7일자 '새책'
 - 한겨레 신문 2020년 2월 21일 어린이 새책

최근작 :<키다리 초등 3~4학년 학교 아침 독서용 책가방에 쏙 필독서 세트 2 - 전4권>,<그림이 된 아이들>,<나는 달팽이> … 총 4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꽃>,<휴가>,<플라스틱 섬> … 총 86종 (모두보기)
SNS ://instagram.com/myungaelee
소개 :한국화를 전공했고,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볼로냐 올해의 일러스트레이터로 2회 선정되었고, 나미콩쿠르 은상, BIB 황금패상, BIB 황금사과상을 받았습니다. 그림책 『플라스틱 섬』, 『10초』, 『내일은 맑겠습니다』, 『휴가』, 『꽃』을 쓰고 그렸으며, 『모두 다 꽃이야』, 『신통방통 홈쇼핑』, 『코딱지 할아버지』, 『산타 할아버지가 우리 할아버지라면』, 『내가 예쁘다고?』 『지각』 등에 그림을 그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