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20만 원으로 즐기는 혼밥 한 달 생존기―기본편》을 잇는 두 번째 권인《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혼밥 한 달 생존기―봄, 여름, 가을, 겨울 야채편》 역시 첫 권처럼 20만 원을 월 식비로 활용한다. 차근차근 계획을 세워 집밥을 만드는 데 월 10만 원, 외식하는 데 쓰는 돈 월 10만 원으로 즐겁게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먹는 방법을 소개한다.

사계절 제철 야채와 과일을 이용해 만드는 여러 요리들의 레시피들을 소개한다. 그렇다고 만들기 어렵고 까다로운 레시피들이 아니다.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제철 야채와 과일을 이용한 손쉽고 간단한 레시피들을 담았다. 저자인 오즈 마리코 씨가 직접 싸고 다녔던 여러 도시락 메뉴들도 담았으며, 기본적인 식비 관리술과 절약 방법, 갖추어야 할 양념들에 대한 내용도 자세히 알려준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서울신문 2018년 11월 30일자 '금요일의 서재'

최근작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혼밥 한 달 생존기>,<20만 원으로 즐기는 혼밥 한 달 생존기>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효고 현에서 태어나 현재 도쿄에 거주 중인 서른 즈음의 만화가. 미술대학을 졸업하고 도쿄로 이주, 셰어하우스 생활을 거친 후에 자취 시작. 좋아하는 식재료는 토마토. 절약?생활의 팁 부문 파워 블로거.
요리 블로그 http://odumariko.blog.jp/
트위터 @mariskosan
최근작 :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문예창작을 전공했다. 17년에 접어든 자취 생활을 통해 스스로를 위한 요리법과 도시 산책의 기쁨을 터득했다. 현재 일본인에게 한국어를, 한국인에게는 일본어를 가르치며 양국의 언어 및 문화의 교집합과 대립 항에 대해 탐구 중이다.

오즈 마리코 (지은이)의 말
저는 일반 식비 10만 원 + 외식비 10만 원으로 짜인 ‘한 달 식비 20만 원’으로 생활하고 있어요. 슬렁슬렁 절약하는 생활도 3년째를 맞이했답니다.
집밥을 만드는 데 익숙해지면서 만들 줄 아는 요리의 레시피도 조금씩 늘어나고 있어요.
사실 예전에는 야채를 사는 일을 부담스러워했죠.
하지만 집밥 만들기를 이어 가다 보니 특히 제철 야채를 사는 일이 늘더라고요
역자후기
외식을 자제하려고 마음먹은 혼밥 생활자가 가장 빠지기 쉬운 함정은 탄수화물과 인스턴트의 늪이 아닐까요. 특히 요리에 서툴다면 장바구니 안에는 라면과 레토르트 식품, 즉석요리만 넘쳐 나기 십상이니까요.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혼밥 한 달 생존기―봄, 여름, 가을, 겨울 야채편》은 바로 그렇게 절약에는 ‘성공적’이지만 고른 영양 섭취에는 이르지 못한 이들을 위한 따라 하기 쉬운 안내서입니다. 저자 오즈 마리코 씨가 1구 인덕션레인지의 자그마한 부엌에서 직접 요리하며 간추린 사계절의 야채 활용법은 절약의 보람뿐만이 아니라 제철의 식재료를 즐기는 식사의 기쁨까지 추구합니다.

숨쉬는책공장   
최근작 :<일터에서 지지 않는 법>,<경기도에 혼자 삽니다>,<행복해지는 방법은 있어!>등 총 77종
대표분야 :노동문제 1위 (브랜드 지수 8,158점), 음식 이야기 15위 (브랜드 지수 6,229점), 청소년 소설 41위 (브랜드 지수 2,11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