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신촌점] 서가 단면도
(0)

평소 여행이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던 저자가 21개월째 접어든 둘째를 카시트에 태우고, 커다란 가방에 육아용품을 잔뜩 담은 채 미서부 자동차 여행길에 올랐다. 미국 서부지역의 아름다운 길들을 원 없이 달려보리라는 일념 하에, 내비게이션에도 잘 잡히지 않는 외진 길들을 고집하며 달리고 또 달렸다.

우연히 들어선 모키 더그웨이, 3천 미터급 산악도로 밀리언 달러 하이웨이, 유타 주 최고의 드라이브 12번 도로, 한여름에만 길이 열리는 고잉 투 더 선 로드, 요세미티 타이오가 로드까지... 살면서 딱 한 번 자동차 여행의 기회가 주어진다면, 무조건 ‘미국 서부’라고 말할 수 있게 된 시간들이었다. 길 위에서의 인생을 마음껏 만끽한 그런 시간들이었다고 말한다.

최근작 :<떠난다고 해서 달라지진 않지만>,<오늘도 여행하는 중입니다>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맞닿은 현실이 싫을 때마다 도망치듯 배낭을 꾸렸다. 직장을 다닐 때도, 결혼을 한 후에도, 아이를 낳은 뒤에도 그 버릇은 여전했다.
호텔보다 게스트하우스를, 자동차보다 자전거를, 타기보다 느리게 걷기를 좋아하는 엄마여행자로, 외롭게 1인 출판사를 운영하고 있다.
앞으로도 틈틈이 여행하고 소소히 글 쓰는 삶을 꿈꾼다.

블로그(오늘도 여행하는 중입니다)
http://blog.naver.com/monad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