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천점] 서가 단면도
(0)

제6회 브런치북 프로젝트 대상 수상작. 캐나다에 거주하며 약 20년 간 이민 대행 업무를 맡아 온 장혜진 작가의 에세이다. 일상에서 겪은 에피소드를 글감으로 삼아 번다한 이민 준비 과정을 시시콜콜 밝히는 한편, 에피소드 이면에서 마주한 그림자를 사유하며 ‘헬조선을 탈출하고 싶어 하는 이들’에게 심심한 진실을 들려주고 있다.

들어가는 글 ---- p.6
1 토론토 너구리 ---- p.12
2 사랑이었을까 ---- p.44
3 장애아의 엄마 ---- p.74
4 파랑새 루시 이야기 ---- p.100
5 맹가랍국 장씨 ---- p.140
6 환치기는 이렇게 하는 것이다 ---- p.170
7 증여세를 내기 싫으면 이민 가면 된다 ---- p.194
8 도서관에서 만난 한 노인 ---- p.222
9 남자답게 이 사랑을 지키겠습니다 ---- p.266
10 불행한 여자는 한국을 떠나라 ---- p.300

첫문장
토론토는 캐나다에서 가장 크고 번화한 도시지만 다운타운을 조금만 벗어나도 도시 전체가 공원 같다.

최근작 :<하버드맘의 공부 수업>,<이민 가면 행복하냐고 묻는 당신에게>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

제6회 브런치북 프로젝트 대상 수상작!

“태어난 곳에서 평생을 보내다가 생을 마감하는 사람도 많다는데, 나는 아직도 어디에 정착할지 정하지 못했습니다.”


매거진 《B》의 단행본 브랜드 ‘레퍼런스 바이 비(REFERENCE by B)’에서 제6회 브런치북 프로젝트 대상 수상작 3종을 출간합니다.

그중 첫 번째 책은 캐나다에 거주하며 약 20년 간 이민 대행 업무를 맡아 온 장혜진 작가의 에세이입니다. 일상에서 겪은 에피소드를 글감으로 삼아 번다한 이민 준비 과정을 시시콜콜 밝히는 한편, 에피소드 이면에서 마주한 그림자를 사유하며 ‘헬조선을 탈출하고 싶어 하는 이들’에게 심심한 진실을 들려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