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목동점] 서가 단면도
(0)

퓰리처상 수상 작가이자 베스트셀러 작가 게일 캘드웰이, 주체적 여성으로 성장한 이야기를 회고 에세이로 전한다. 그녀의 글을 두고 퓰리처상 선정위원회는 '현대인의 삶과 문학에 대한 탁월한 통찰과 관찰'이라 했고 작가 존 디디온은 '독자들에게 선물 같은 책'이라 평했을 만큼 저자는 삶에 대한 통찰을 내보이는 데 독보적인데, 이 책이 그 정수라 할 만하다.

저자는 1970년대 초 시작된 여성운동의 혜택을 제대로 받지 못한 채 무례하고 고단한 세상의 한복판에서 성장했다. 여지없이 젊은 날에 데이트 폭력, 임신 중절, 성희롱, 마약, 알코올중독 등 차마 말로 꺼내기조차 힘든 강렬한 사건을 겪은 저자의 이야기가 담담한 어조로 21장을 채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경향신문 2020년 9월 4일자 '새책'

최근작 :<어느 날 뒤바뀐 삶, 설명서는 없음>,<먼길로 돌아갈까?>,<반짝거리고 소중한 것들> … 총 2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번역가가 되고 싶어> … 총 30종 (모두보기)
소개 :경희대학교와 폴란드 바르샤바대학교에서 공부했다. 이화여자대학교 통번역대학원에 들어간 뒤 번역가의 길로 접어들어 현재 출판 기획·번역가로 일한다. 장편소설 《에코타 가족》, 《여명으로 빚은 집》, 회고록 《언니가 내게 안아봐도 되냐고 물었다》, 《어느 날 뒤바뀐 삶 설명서는 없음》, 《반짝거리고 소중한 것들》을 비롯해 인문 교양서 《집중의 재발견》, 《헤엄치는 인류》 등 다양한 도서를 우리말로 옮겼다. 번역가의 경험과 일상을 담은 에세이 《번역가가 되고 싶어》를 썼다.

유노북스   
최근작 :<마흔에 읽는 비트겐슈타인>,<사장은 약해지지 않는다>,<말실수가 두려운 사람을 위한 우리말 사용법>등 총 122종
대표분야 :협상/설득/화술 4위 (브랜드 지수 42,948점), 인간관계 12위 (브랜드 지수 45,457점), 성공 29위 (브랜드 지수 80,853점)
추천도서 :<약해지지 않는 마음>
기계를 오래 쓰면 닳아서 고장 나듯이, 우리 마음도 여기저기 신경 쓰며 살다 보면 크고 작은 상처를 입고 약해져 버린다. 약해진 마음을 방치하면 어떻게 될까? 몸도 마음도 번아웃되고 만다. 인생 자체가 귀찮아지는 것이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 할까? 마음이 약해졌을 때 바로 회복하는 기술을 익혀야 한다. 더 나아가 아예 ‘약해지지 않는 마음’을 길러야 한다. 일본의 베스트셀러 심리상담사 고코로야 진노스케가 과도한 업무와 실속 없는 인간관계, 무모하고도 강요된 열정에 치여 좌절감에 빠지기 쉬운 현대인에게 그 방법을 차근차근 안내한다.

유노북스 대표 유경민, 노종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