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덕천점] 서가 단면도
(0)

작지만 확실한 행복이 대세다. 더불어 심플 라이프, 미니멀 라이프가 유행이다. 초보 엄마 신혜영도 그랬다. 결혼 전에는 미니멀 라이프를 실천하며 담백하게 살았다. 그런데 아이를 낳고 모든 게 뒤죽박죽이 되었다. 그저 사랑스러운 아이 하나 더 생겼을 뿐인데… 맙소사! 아이가 나 신혜영을 잡아먹어 버렸다! 나의 일, 나의 꿈, 나의 작지만 소중한 일상들.

양손에 거대한 마트 봉지를 무겁게 움켜쥐고, 한쪽 어깨에 아들 유치원 가방을 둘러메고, 겨드랑이에서 계속 흘러내리는 클러치를 팔꿈치 힘으로 겨우 지탱하며 엘리베이터 속 거울에 비친 자신의 지친 모습을 본 날, 워킹맘 신혜영은 결심한다. 이런 젠장, 나는 이제 미니멀맘이 되겠다, 고.

책에는 저자가 워킹맘에서 미니멀맘으로 재탄생하면서 겪은 좌충우돌 에피소드가 가득하다. 물 달라는 아이, 학교 가기 싫다는 아이, 텔레비전을 보여 달라는 아이, 라면과 도넛을 너무도 사랑하는 아이… 그때마다 기존의 육아와 살림 방식을 답습하는 대신 미니멀맘의 방식으로 대응했다.

그 과정은 때로는 웃기고, 때로는 그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황당하고, 때로는 가슴 뭉클하지만, 항상 한 가지 방향을 가리켰다. 바로, 아이와 엄마의 관계에서 한 사람의 인간과 인간의 관계로 나아가는 것. 너의 삶이 나의 삶을 방해하지 않고 함께 성장하도록 돕는 것. 그렇게 워킹맘은 미니멀맘으로 다시 태어났다.

첫문장
유치원에서 아들을 태운 뒤 마트로 장을 보러 갔다.

최근작 :<힘 빼고 육아>,<아이주도 초등 영어의 힘>,<매일 3분 기도 하브루타>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20년 동안 영어 교육에 목숨 건 영어 선생이자, 초등학생 아들을 키우는 워킹맘이다. 살림과 일을 병행하면서 미니멀 라이프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육아에도 미니멀리즘을 적용하기 시작했다. 미니멀 육아로 엄마가 행복해지자 아이도 행복해졌다. 그러한 육아철학을 담은 에세이 《아들! 엄마 좀 나갔다 올게》를 출간했고 대만으로 수출하기도 했다.
그 외 저서로는 《똥쌤의 3초 영문법》, 《아이주도 초등 영어의 힘》, 《내 아이를 위한 매일 3분 기도 하브루타》, 《하브루타 놀이 가이드북》(공저)가 있다.

유노북스   
최근작 :<비트코인 지금 사서 평생 투자하는 법>,<자존감 회복 수업>,<150년 하버드 사고력 수업>등 총 126종
대표분야 :협상/설득/화술 4위 (브랜드 지수 41,055점), 인간관계 12위 (브랜드 지수 44,372점), 성공 30위 (브랜드 지수 75,385점)
추천도서 :<약해지지 않는 마음>
기계를 오래 쓰면 닳아서 고장 나듯이, 우리 마음도 여기저기 신경 쓰며 살다 보면 크고 작은 상처를 입고 약해져 버린다. 약해진 마음을 방치하면 어떻게 될까? 몸도 마음도 번아웃되고 만다. 인생 자체가 귀찮아지는 것이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 할까? 마음이 약해졌을 때 바로 회복하는 기술을 익혀야 한다. 더 나아가 아예 ‘약해지지 않는 마음’을 길러야 한다. 일본의 베스트셀러 심리상담사 고코로야 진노스케가 과도한 업무와 실속 없는 인간관계, 무모하고도 강요된 열정에 치여 좌절감에 빠지기 쉬운 현대인에게 그 방법을 차근차근 안내한다.

유노북스 대표 유경민, 노종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