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천점] 서가 단면도
(0)

2017 스웨덴 만화협회 유르훈덴상 스웨덴 만화부문 수상작, 데이트 폭력 실화 『7층』의 작가 오사 게렌발의 또 한 번의 충격적 작품. 결손 가정에서 자란 딸이 아버지로부터 인정을 받으려 끝없이 노력하는 이야기다. 작가는 남편 및 아이들로부터 찾아낸 사랑과 행복을 불안으로 만연된 주제와 효과적으로 대비시키고 있으며, 이야기는 그녀의 부모가 자신에게 행했던 감정적 지배로부터 일종의 해방 의식이 된다. 충격과 희망을 동시에 안겨 주는 감동적인 그래픽 노블이다.

오사 게렌발의 전작들이 모두 본인의 이야기를 담은 자기 고백적인 자서전이였다. 두 작품들 속의 주인공, 제니와 마리는 경험으로 투영된 허구 속 분신이었던 것이다. 그러나 이 책의 주인공은 더 이상 허구의 인물이 아닌 오사 게렌발 본인이다. 일기가 아닌 이상 자신의 적나라한 이야기를 자신을 주인공으로 하여 불특정 다수와 공유한다는 것은 작가로서도 쉽지 않은 결정일 것이다.

그러나『시간을 지키다』에서는 한치의 물러섬이나 허구도 없이 민낯 그대로의 자신을 드러내고 있다. 굳이 동변상련이 아닐지라도 제니나 마리에게 형성된 숱한 공감대가 그녀의 용기를 북돋아 주었을 것이다. 이는 지극히 개인적인 사건이나 생각, 감정을 단순 기술하면서도 깊은 고통을 날카롭게 묘사할 수 있는 그녀만의 필력, 그리고 블랙과 화이트의 단순 색조만으로도 인간 삶의 가장 어두운 부분에 집중하여 무딘 감각을 한층 강화할 수 있는 그녀의 능력 덕분이기도 하다.

최근작 :<나의 고양이 여정>,<돼지>,<시간을 지키다> … 총 1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22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대학원 영어영문학과와 스웨덴 스톡홀름대학교 문화미학과에서 문학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노르웨이, 덴마크, 스웨덴 문학작품을 우리말로 옮기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 토베 얀손의 『그다음에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누가 토플을 달래 줄까요?』 『위험한 여행』 『무민 가족의 집에 온 악당』 『작은 무민 가족과 큰 홍수』 『혜성이 다가온다』 『마법사가 잃어버린 모자』 『보이지 않는 아이』 등 ‘무민’ 시리즈, 『잊어버리는 날』 『외로운 아홀로틀 이야기』 『모두 잘 자요』 등이 있습니다.

우리나비   
최근작 :<세상의 모든 것은 자라고 있어>,<많이 좋아졌네요>,<아이들에게 들려주는 바우하우스 이야기>등 총 83종
대표분야 :그림책 23위 (브랜드 지수 5,018점)
추천도서 :<게으른 새>
날아다니고 싶지만 날기 귀찮은 새가 있었어요.
하지만, 게으른 새는 무엇보다 호기심이 많았어요. 그래서 날아다니는 건 뭐든지 올라타고 세계 곳곳을 여행합니다. 여행 도중, 숲 속에 큰 불이 나자 게으른 새는 친구가 된 나무늘보를 구하기 위해 날아갔어요. 아이들이 조금 여유를 부린다고 안 좋게 볼 때가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호기심으로 세상을 보기 때문에 그런 것은 아닐까요? 때가 되면 날 수 있습니다.

한소원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