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 경성대.부경대역점] 서가 단면도
(0)

'스트레스-후우!-스트레스-후우!' 우리 일상은 긴장의 연속이다. 마음만으로는 잘 되지 않는 마음 다스리는 일. 이럴 때는 몸을 써야 한다. 이 책은 요즘 프랑스에서 대중적 인기를 누리고 있는 소프롤로지 심리치유 운동법을 소개한다.

'정신을 치유하는 가벼운 요가'라고 이해하면 쉽다. 마른 샤워, 내 몸 여행하기, 땅속까지 숨쉬기 등… 책에 소개된 121가지 기법들은 대부분 집, 직장, 길, 대중교통수단 등 어디에서나 실천할 수 있는 간단한 것들이다. 몸동작이 크지 않지만 좋은 호흡과 상상력으로 빠르게 몸과 정신의 균형을 바로잡아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일상에 잘 대응하며 살아갈 수 있도록 돕는다.

작가나 창작자 등 머리를 많이 쓰는 직업, 감정노동에 시달리는 생활인, 큰 시험이나 출산을 앞둔 사람들에게 특히 효과적이며, 현대인들이 생활 속 다양한 위기들에 마음을 다치지 않고 살아갈 대응 기술로서 몸에 익혀두면 좋다.

첫문장
아기가 막 잠에서 깨어나는 모습을 상상해 보라.

최근작 :<몸을 씁니다>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프랑스어 전문 번역가. 건국대학교 화학과를 졸업한 뒤 한국방송통신대학교에서 불어불문학을 전공하고 부산대학교 대학원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했다. 다음 브런치 작가로 활동하면서 산문을 연재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몸을 씁니다》 《내 몸은 내가 지킨다》 《물질의 비밀》 《비관주의자를 위한 낙관주의 수업》이 있다.

플로랑스 비나이 (지은이)의 말
우리 몸은 지구처럼 아름다운 풍경과 멋진 영역으로 가득 차있다. 당신의 몸을 보살펴 영혼이 오래오래 그 속에 머물고 싶게 하라.

도서출판 가지   
최근작 :<대구>,<[큰글자도서] 전주·완주>,<[큰글자도서] 나는 그리고 싶은 사람을 가르치는 사람으로 산다>등 총 54종
대표분야 :여행 30위 (브랜드 지수 14,695점), 에세이 52위 (브랜드 지수 8,596점)
추천도서 :<세계를 읽다, 베트남>
느리고 깊은 인문여행으로 안내하는 ‘세계를 읽다’ 시리즈 최신작. ‘베트남 전쟁’에서 ‘박항서 매직’으로 친밀감이 급상승한 나라, 베트남의 역사와 문화를 조명한 책이다. 19세기 프랑스 식민기와 냉전에 의한 분단-통일을 거쳐 오늘날 동남아 비즈니스 거점으로 급성장한 베트남을 파노라마처럼 만난다. 하노이, 다낭, 호찌민시티 어디로 도착하느냐에 따라 첫인상이 달라지는 문화 다양성, 쌀국수로 대표되는 미식, 관광 비자만 갖고도 아파트를 임대할 수 있는 거주 편의성, 베트남 사람들과 일하는 요령 등 현지 문화에 잘 녹아들 수 있는 조언을 꼼꼼히 담았다. (박희선 편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