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20여 년을 라디오와 드라마 작가로 동시대인들과 매일 소통을 하며 누구보다 대중의 감정을 예리하게 포착해온 송정연, 송정림 작가. 수많은 베스트셀러를 통해 독자들의 심금을 울려왔던 송 자매가 이번에는 설렘을 잃어버린 건조한 일상에 촉촉한 물기를 선사하는 감성 에세이 <설렘의 습관>을 들고 찾아왔다.

<설렘의 습관>은 심장을 팔딱팔딱 뛰게 하는 설렘의 순간을 되살리기 위해 이제껏 한 번도 체험하지 못한 인생의 첫 경험에 도전하라고 제안한다. 신나고 흥나는 감성 버킷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다. 놀이 공원에서 하루 종일 놀기, 선글라스 끼고 미니스커트 입고 설거지하기, 침대에서 라틴 댄스 추기, 철 지난 바닷가 거닐기, 성산 일출봉에 누워 하늘 쳐다보기, 영화에 나오는 음식 만들어 먹기…….

이 책에서 제시하는 60가지의 제안을 따라 읽으며 이제껏 못 해본 일들을 떠올리며 기록해보자. 그렇게 하나씩 하나씩 리스트를 작성해나가는 것 또한 당신 인생에 선사할 수 있는 귀여운 일탈이자, 엉뚱한 일상일 것이다.

최근작 :<잘나가는 언니의 한마디>,<첫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너에게>,<소녀를 위로해줘> … 총 2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언제 올지 모를 희망 말고 지금 행복했으면>,<첫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너에게>,<하루 하나 상식> … 총 70종 (모두보기)
소개 :

송정연 (지은이)의 말
심장은 뛰어야 하는 거잖아요. 화석처럼 굳어가면 안 되니까요.
인생을 향유하며 사는 삶을 저는 갈망합니다.
소유보다 존재에 더 의미를 두는 삶.
무형의 자산으로 인생을 풍요롭게 만들며 사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송정림 (지은이)의 말
우리는 마음의 우체국에 어떤 우편물을 수신하고 있을까요?
이 계절, 이 지구에서 우리는 어떤 아름다움과 기쁨을 마음 우편함에 접수하고 있을까요?
지금 이 순간 온 마음을 다해 기쁨과 환희와 희망을 접수하는 일은 설렘의 연습이며 행복의 훈련입니다. 그리고 내 인생에 건네는 따뜻한 악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