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구동성로점] 서가 단면도
(0)

마음별 그림책 5권. 피터 레이놀즈 스스로 이름 붙인 ‘창작 삼부작’(Creatrilogy) 가운데 <점>, <느끼는 대로>에 이은 마지막 작품이다. 작가는 이 사랑스러운 그림책에서 점, 선에 이어 색이 어떻게 쓰이는지 또, 창작을 하는 예술가는 어떤 마음으로 표현하는지를 마리솔의 이야기를 통해 들려준다.

화가 마리솔이 하늘을 그리려고 한다. 하지만 파란색이 없었다. 마리솔은 저녁노을이 진 하늘, 어두워지는 하늘, 비 오는 하늘을 바라보며 생각한다. 마침내 마리솔이 그린 하늘은 우리에게 익숙한 그림이 아니었다. 마리솔이 표현한 하늘의 진짜 색깔은 무엇일까?

: "아이들이 배운 그대로 그리기는 걸 되풀이하기보다는 실제로 자세히 본 것을 표현하도록 용기를 준다. 이처럼 간단한 해결책에 도전하라는 작가의 제안은 틀에 대한 근본적인 문제를 보여 준다. 레이놀즈의 이 참신하고도 기발한 그림책은 모든 어린이의 마음속에 들어 있는 예술가와 창의적인 사상가를 격려한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레이놀즈의 메시지는 틀 바깥을 생각하도록 하고, 마리솔의 노력은 독자로 하여금 '바로 그렇게' 하도록 용기를 불어넣는다."

최근작 :<폭신한 베개와 오직 사랑뿐 (저자 친필 사인 인쇄본)>,<우리 집 식탁이 사라졌어요!>,<시작해 봐! 너답게> … 총 25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떼쟁이 쳇>,<교실에서 권정생 읽기>,<똑똑 누구야 누구?> … 총 535종 (모두보기)
소개 :

피터 H. 레이놀즈 (지은이)의 말
한국에 사는 나의 창조적인 친구들에게
너희들이 내 이야기를 알아봐 주어서 무척 기쁘단다. 우리가 사는 아름다운 세상을 자세히 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나는 이 책을 썼어. 우리는 흔히 주위에 널려 있는 경이로운 모든 빛깔과 구체적인 세부 내용을 보는데 시간을 들이지 않으니까. 너희들이 이 책을 보고, 우리 가까이에 있는 다채로운 사물을 더욱 자세히 보고, 좋아하게 되었으면 해.
앞으로 너희들이 구름 낀 흐린 하늘을 보거나 멋진 저녁노을이 진 하늘을 볼 때, 이 책이 떠오르면 좋겠어. 하늘의 진짜 빛깔을 보았다는 걸 알고 빙그레 웃기를 바란단다.
- 여러분의 친구이자 창조적인 여행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