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교회에 등록은 하지 않고 7년간 아내를 따라 교회만 왔다 갔다 한 40대 남성과 새가족 담당 목사님의 대화로 진행된다. 이 40대 남성은 누구나 한 번쯤은 해보았을 궁금증에 대한 질문을 대신해서 하고, 이에 대해 목사는 성실하게 답한다.

이 두 사람의 대화 내용을 읽다 보면 우리도 마치 그 대화의 현장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들 것이며, 그동안 생각해 보지 못했던, 깨닫지 못했던 성경의 진리를 깨닫게 될 것이다. 또한 추천사를 쓰기 위해 가장 먼저 이 책을 읽었던 분이 이야기했던 ‘주님의 빛 된 사랑이 내 안에 들어오다’라는 말이 무슨 뜻인지 가슴 깊이 다가올 것이다

: 목회자의 눈이 아닌 성도의 시선으로 복음을 바라보고, 이해하며, 받아들이는 과정을 담은 이 책은 복음의 내용을 쉽게 다루면서도 그 본질을 놓치지 않는 날카로운 통찰력과 현장감 있는 묘사 때문에 술술 읽혔습니다. 바라건대, 이 책이 아직 그리스도의 복음에 대해 고민하고 있거나 주저하는 이들에게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는 마중물 역할을 하기를 기대합니다.
이정숙 (횃불트리니티신학대학원대학교 교회사 교수, 전 총장)
: 전도의 목적으로 주변의 비기독교인이나 새신자에게 도움이 될 만한 책을 찾는 분들에게 『복음의 문을 열고 사랑을 담다』의 출간은 기쁜 소식이 되리라 확신하여 적극 추천합니다. 평범하나 성실하고 신중한 한 남성과 친절하면서도 세심한 목사의 가상 대화에서 기독교의 오묘한 진리가 실타래처럼 술술 풀어지고, 지극히 현실적인 일상의 삶에서도 가능한 거룩한 삶을 보게 됩니다.
김윤희 (FWA(Faith & Work Institute Asia) 대표)
: 설정이 참 좋습니다. 누구나 한 번쯤은 기독교에 대한 궁금증을 누군가에게 묻고 그에 대해 시원한 답을 듣고 싶었을 것입니다. 이러한 분들과 교회를 다니면서도 뭐가 뭔지 모르겠고 ‘남들은 다 신앙생활 잘 하는 것 같은데 나는 왜 이리 감동이 없지’라고 느끼는 분들, ‘초신자에게 기독교에 대해 뭘 어떻게 설명해야 하지?’라고 고민하는 분들에게 이 책을 적극적으로 권하고 싶습니다.
배갑선 (오륜교회 교구 간사)
: 성도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잘 정리된 책이 있으면 주위의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 전해 주고 싶다는 소망이 있던 저에게 이 책의 출간은 참 반가운 소식입니다. 이 책이 예수님을 믿는 것이 무엇인가에 대한 대답과 복음의 이해를 돕고 신앙생활의 좋은 길잡이가 되며, 아직 믿음 안으로 들어오지 않은 이들에게 구원의 소망을 전하는 사랑의 도구가 되어 줄 것을 확신합니다.

최근작 :<삼일길>,<가치 Value>,<복음의 문을 열고 사랑을 담다>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