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광주충장로점] 서가 단면도
(0)

개성 넘치는 문체와 유머로 일본 작가들의 작가로 인정받는 기타오지 기미코의 에세이가 국내 첫 출간된다. 취향은 확실하게 밝힌다. 그러나 싫은 것과 좋은 것에 고루 마음을 쓴다. 뜨거운 여름을 맛보고 싶은 삿포로의 수필가 기타오지 기미코의 남다른 취향과 상상의 기록이 가득한 에세이집이다.

기타오지 기미코는 왠지 싫기도 하고, 꺼려지기도 하고, 잘 못하기도 하고, 멀게 느껴지기도 하는 느낌의 것들을 소재로 하여 에세이 한 권을 집필했다. 그러나 한 편 한 편 읽다보면 싫은 것도 같지만 애정도 듬뿍 담겨 있는, 싫지만 싫어할 수 없는 것들에 대한 작가의 섬세한 마음이 느껴진다. 또한 '싫은 것들'에 대해 고민하고 쓴 글을 읽다보면 독자들도 깨닫게 된다. 일상의 많은 것들이 사실 '싫지만 싫지만은 않은' 범주에 속한다는 것을.

최근작 :<싫지만 싫지만은 않은> … 총 21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 시에서 태어나 살고 있다. 대학 졸업 후 자유기고가가 되었다. 다양한 지면에 에세이와 서평을 기고한다. 2005년, 인터넷상에 발표한 글들을 모은 에세이집 『머리맡에 구두 - 아, 무정한 만취일기』를 간행했다. 다른 저서로 『마지막 어묵 - 아, 무정한 만취일기』 『살아 있어도 될까?』 『머릿속에 든 것이 흘러나오는 날들』 『바위 뒤에서도 삼 년 - 기미코의 공벌레 같은 일상』 『게으름뱅이의 여행일기』 등이 있다. 스모를 좋아한다.
최근작 : … 총 83종 (모두보기)
소개 :출판 기획·번역자. 고려대학교 문예창작학과를 졸업하고 이화여자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에서 한일전공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옮긴 책으로는 『그래서 비트겐슈타인, 나_라는 세계의 발견』, 『그래서 붓다, 유쾌하게 산다는 것』, 『목소리와 몸의 교양』, 『일본의 내일』, 『공부의 철학』, 『무지개다리 건너 또 만나자』, 『11월 28일, 조력자살』, 『하루 한 권, 주사위 경영학』 등 다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