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전은행점] 서가 단면도
(0)

바람그림책 137권. 김유 작가와 소복이 작가가 다시 뭉친 두 번째 그림책이다. 아파트 상가에 사자 씨가 ‘사자마트’를 열었다. 사자 씨의 이름이면서, 사람들이 물건을 많이 사러 오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마트였다. 한 아주머니가 사자마트에 들어섰다.

사자 씨가 인사를 했는데, 아주머니가 보고 화들짝 놀라더니 뒤돌아 나가버렸다. 그 뒤로 동네 사람들은 사자마트에 대해 수군댔다. “성격이 고약해 보이던데요.”, “꼭 사자 같더라고요.” 어느새 물건을 사자가 아닌, 무서운 사자가 있는 곳이 되어 버린 사자마트. 과연 사자 씨의 ‘사자마트’는 어떻게 될까?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23년 4월 7일자 어린이 청소년 새책

수상 :2012년 창비 좋은어린이책
최근작 :<개욕탕>,<[빅북] 사자마트>,<의자에게> … 총 37종 (모두보기)
소개 :<내 이름은 구구 스니커즈>로 창비 좋은 어린이책 대상을 받았습니다. 바닷마을 작업실 메리응유에서 글을 씁니다. 그동안 쓴 책으로 <마음버스>, <사자마트>, <의자에게>와 동화책 <겁보 만보>, <무적 말숙>, <백점 백곰>, <안읽어 씨 가족과 책 요리점>, <가족이 있습니다>, <라면 먹는 개>, <귀 큰 토끼의 고민 상담소>, <지퍼백 아이>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돌봄과 작업 2>,<이백오 상담소>,<엄마 말고, 이모가 해주는 이야기> … 총 133종 (모두보기)
소개 :눈물 많고 장난 많은 아빠를 등장인물로 애용하는 만화가입니다. 아무리 웃기게 등장해도 뭐라 하지 않는 아빠 덕분에 아직도 무사히 만화를 그리고 있습니다. 이 동시집에도 아빠가 많이 떠올라 곳곳에 그릴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펴낸 어린이책으로는 『소년의 마음』, 『왜 우니?』, 『엄마 말고 이모가 해주는 이야기』, 『애쓰지 말고 어쨌든 해결 1, 2』가 있습니다.

김유 (지은이)의 말
색안경을 벗고 서로가 서로를 바라보면 보이지 않는 마음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바쁘고 힘겨운 날들을 살아가는 우리에게 ‘사자마트’가 작은 빛이 되면 좋겠습니다.
소복이 (그림)의 말
마트에서 사자를 만난다 해도 마트 가자는 말이 세상 제일 신나는 아이의 마음을 닮고 싶습니다.

천개의바람   
최근작 :<난 반항하는 게 아니야>,<그거면 돼!>,<망했다 몬스터를 잡아라!>등 총 324종
대표분야 :그림책 9위 (브랜드 지수 101,049점), 외국창작동화 15위 (브랜드 지수 66,242점), 그림책 26위 (브랜드 지수 173,463점)
추천도서 :<첫 번째 질문>
아이부터 노인까지, 우리에겐 질문이 필요합니다. 책에 담긴 질문을 보면, 이런 질문을 한 번도 해보지 않았다는 사실에 놀라게 됩니다. 그 질문들이야말로 행복하고, 충만한 삶을 위해 꼭 필요하다는 사실도 알게 되지요. 신기한 일은 어떤 질문이 가장 와 닿는지 물으면 사람마다 모두 다른 것을 꼽는 것입니다. 이 책은 스스로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들에게 어떤 질문을 주고 싶은지 생각해보는 좋은 계기가 될 것입니다.

최진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