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 경성대.부경대역점] 서가 단면도
(0)

수채화를 배우는 가장 쉽고 즐거운 방법. 세상에 없던 컬러링 노트 시리즈 <수채화 피크닉>. 베스트셀러 <꽃보다 꽃그림>의 복고풍로맨스(정수경)가 그린 꽃과 열매, 싱그러운 자연 풍경을 직접 칠해보자. 수채화에 딱 맞는 고급용지(PRISMA 220g)에 스케치가 프린트되어 있어서, 스트레스 없이 예쁘게 채색만 하면 된다. 어디서나 펼치기 좋은 양장노트 제본으로, 작가의 수채 노하우를 담은 튜토리얼도 들어 있다.

최근작 :<꽃 그리는 날>,<제주 수채화 여행>,<푸릇푸릇 소녀와 꽃그림> … 총 6종 (모두보기)
SNS :https://instagram.com/retro_style_romance
소개 :꽃과 풀이 있는 풍경을 아기자기하게 그리는 것을 좋아해요.
따스하고 귀여운 느낌의 작은 그림을 많이 그려요.
좋아하는 노래 제목을 딴 ‘복고풍로맨스’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어요.

인스타그램 retro.style.romance
블로그 blog.naver.com/sagwatoy

정인서(복고풍로맨스) (지은이)의 말
저는 그림을 그리고 싶을 때 언제든 그릴 수 있게
물감, 붓, 종이를 항상 들고 다녀요.
기억하고 싶은 예쁜 것, 그날의 분위기를
작은 그림 한 장 속에 그때그때 담을 수 있어서 참 좋아요.

그런데 마음에 스며들 듯 언젠가부터 제가 자주 그리게 되는 것들이 있었어요.
시골 부모님 집의 사과 밭, 달콤한 과일이나 싱그러운 초록의 잎들,
봉오리가 더 사랑스러운 작은 꽃송이들, 낙엽이 떨어지고 나뭇가지에 남은 새빨간 열매들…

가만히 앉아 이렇게 작고 사랑스러운 자연의 것들을 그릴 때 행복을 느껴요.
곁에 예쁜 찻잔과 달콤한 디저트가 있다면 더할 나위 없죠.

볕이 좋은 날 소풍을 나온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그림들로 이 노트를 만들었어요.
선이 고운 꽃나무부터 탐스러운 과일까지 예쁘게 그려보세요.
밑그림은 같지만 완성작은 모두 다른 단 하나의 그림이 될 거예요.Prologue

휴머니스트   
최근작 :<위대한 관찰>,<조금 미친 사람들>,<대놓고 다정하진 않지만>등 총 915종
대표분야 :역사 1위 (브랜드 지수 1,284,047점), 청소년 인문/사회 4위 (브랜드 지수 245,469점), 철학 일반 9위 (브랜드 지수 102,421점)
추천도서 :<박시백의 조선왕조실록 특별 세트 - 전20권>
성실한 고증과 탄탄한 구성, 독창적이고 명쾌한 시각을 통해 조선왕조 500년 역사를 생생하게 되살린 국민 역사서. 박시백 화백이 13년간 몰입하여 방대한 분량의 실록을 2만 5,000장의 컷으로 재구성하였다. 실록 완독의 힘으로 일궈낸 이 작품은 역사학계와 만화계 모두의 찬사를 받으며 한국 역사 만화의 새 장을 열었다. 우리의 소중한 역사 기록인 실록을 모두가 누릴 수 있도록 흥미진진하게 보여주는 다시 나오기 힘든 탁월한 저작! (편집주간 황서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