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덕천점] 서가 단면도
(0)

「릿터」 14호. 커버스토리는 '난민―환대'이다. 김희선, 강석희, 오한기 작가의 은유적이고도 개성 뚜렷한 이야기로 그 문을 연다. 육주원, 최정우, 조진섭, 황필규, 정지은의 아티클은 보다 직접적이다. 모든 글에서 난민에 대한 확증 편향된 통계와 왜곡된 가짜 뉴스를 해명하는 데 많은 분량을 할애해야 했다. 또한 현장 활동가이자 사진작가인 조진섭의 사진 여덟 장을 공개한다.

서경식, 최지은 문보영의 산문이 계속된다. 세대와 장르가 다른 글쟁이들의 고민이 겹치고 갈라지는 대목을 확인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사건들, 페미니즘을 읽다'는 1988년 서울올림픽을 다룬다. 기억 속에 남아 있는 당시의 장면들이 사유의 영역에서 분명해진다. 이번 호 인터뷰는 배우 김태우와 소설가 손보미를 차례로 만난다.

권여선, 우다영 작가의 신작 단편을 공개한다. 다니엘 켈만의 신작 중편을 이번 호와 다음 호에 걸쳐 싣는다. 짧은 가을을 소설과 함께하시길. 송재학, 이원하, 정한아, 이우성의 시도 놓칠 수 없다. 그들의 시가 한국어라는 토양에 "지옥에 있는 모델하우스"를 건설한 현장을 지켜본다. 김녕, 장은영, 김혼비, 강양구의 리뷰 글도 게재한다.

민음사   
최근작 :<세계를 향한 의지>,<강변의 조문객>,<어떤 소송>등 총 2,109종
대표분야 :고전 1위 (브랜드 지수 6,231,735점), 일본소설 3위 (브랜드 지수 854,561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4위 (브랜드 지수 1,241,71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