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연신내점] 서가 단면도
(0)

기존의 가이드북 스타일에서 벗어난 편집과 그곳에서 자신만의 가게를 꾸린 사람들의 이야기로 주목 받은 새로운 여행 시리즈 4탄. 후쿠오카를 중심으로 구마모토, 가고시마, 나가사키, 오이타, 미야자키, 사가 등 규슈 7개 현의 군침 도는 맛집과 고즈넉한 풍경 속에서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숙소, 소장하고 싶은 물건이 가득한 숍, 이국적인 관광 명소 등 51곳을 소개했다. 규슈의 매력에 푹 빠진 저자들이 ‘내가 다시 가고 싶은 곳’들만 꼽아 소개했다. 그들이 꼽은 특별한 장소를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당신도 규슈에 반하게 될 것이다.

최근작 :<새로운 규슈 여행>
소개 :여행과 규슈를 사랑하는 사진가와 작가, 편집자 네 사람이 모인 출판 모임. ‘음식을 통해 대지와 교감하기’를 테마로 몇 번이나 다시 가고 싶어지는, 사랑받을 만한 규슈의 ‘가게’와 ‘사람’, ‘장소’를 안내한다. 사진은 마쓰쿠마 나오키, 다루미 할배 겐고가 찍고, 글은 우시지마 지에미, 오이시 레이코가 썼다.
최근작 :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어 번역가. 다양한 분야의 일본 도서를 리뷰·번역하며 독서감상문을 뉴스레터 형식으로 정기 발행 중이다. 역서로는 《오싹 살벌 서바이벌》 《지나치게 연결된 사회》 《내려가는 계단을 올라가며》 등 다수.

꿈의지도   
최근작 :<자전거여행 바이블 : 국토종주편>,<두근두근 몽골 여행>,<유럽 자동차 여행>등 총 130종
대표분야 :여행 8위 (브랜드 지수 188,645점)
추천도서 :<소소낭만, 일본 소도시 여행>
가벼운 에코백에 책 한 권 넣고 걷는 호젓한 골목길. 
어디선가 반가운 친구가 어깨를 툭 치며 다가올 것만 같은 낡은 우동가게 앞. 
맛있는 꼬치와 어묵을 안주로 가볍게 사케 한 잔 하는 밤, 
낯선 동네의 이자카야에서는 밤늦도록 불빛이 새어나옵니다. 
소소한 낭만을 즐길 수 있는 곳, 일본의 작은 도시들에 대한 친절한 안내서. 
가깝고 조용하고 소박한 여행을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책.

(윤소영 편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