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일, 사랑, 인간관계 등 여러 문제들이 있는 인생이라는 답안지를 완성하는 것은 누구에게나 막막하고 어려운 일이다. 『게이트 C30』은 인생 문제를 잘 풀어갈 수 있는 실제적인 실마리와 함께 따뜻한 위로까지 전한다. 모든 면에서 완벽했던 기업 컨설턴트 제이슨 쿠퍼가 항공편 지연으로 최악의 날을 맞이하고, 이를 계기로 인생 각 영역들의 균형을 바로잡아가는 여정을 그려낸 스토리형 자기계발서다.

독일에서 출간되자마자 6개국과 번역 계약이 체결되었고 현재 영화화 논의가 한창일 만큼 참신하고 통찰력이 돋보이는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실화를 바탕으로 집필되었기에 전해지는 감동의 깊이가 남다르다. 현재 독일의 언론과 미디어에서 가장 주목받는 작가인 매튜 모크리지는 ‘독일의 팀 페리스’라고도 불린다.

프롤로그
여행의 시작

롭과의 만남: “용기 있는 사람만이 가면 없이 살아갈 수 있어요”

마리아와의 만남: “시선을 달리하면 대상도 다르게 보여요”

멜과의 만남: “자신이 되고 싶은 모습을 그리면 정말 그렇게 될 거예요”

로제와의 만남: “마지막 장만 반복해서 읽는다면 다음 장은 시작되지 않아요”

노아와의 만남: “계속해서 자신에게로 되돌아가는 길을 찾기만 하면 되죠”

딜라라와 에민과의 만남: “평생을 다 바쳐 배워야 할 것이 있다면 그건 사랑이에요”

여행의 끝과 시작
에필로그
감사의 글

Neal Maillet (「Berrett Koehler Publishers」 편집장)
: 매튜 모크리지는 독일의 팀 페리스(『타이탄의 도구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저자)다.
Alex Just (독일 방송국 ‘Pro7’ 연출가)
: 매튜 모크리지는 삶과 일의 균형을 맞추며 좋은 성과를 내는 열정적인 사람이다! 영화화될 『게이트C30』는 작가 본인처럼 젊은 사업가의 감동적 이야기를 담고 있다.
Oliver Moser (독일 자산회사 Bereichsvorstand Deutsche Vermogensberatung A)
: 아주 구체적으로 이해하기 쉽게 쓰인 이 작품은 독자에게 큰 변화를 일으킬 것이다.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다!

최근작 :<게이트 C30>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69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독어과와 같은 대학 통역번역대학원을 졸업했다. 국제회의통역사, KBS 동시통역사, 엔터스코리아의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소크라테스의 크리톤》,《소크라테스의 변론》,《발타자르 그라시안의 사람을 얻는 기술》 등을 번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