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워라벨 시대에 직장인이 갖춰야 할 필수 스킬이 있다. 바로 칼퇴하는 기술이다. 회사에 남아 늦게까지 일하는 직원이 으뜸으로 평가받던 시절이 있었다. 그러나 근무시간이 짧아지고 일과 삶의 균형을 중요시하는 지금 시대에 가장 중요한 업무능력은 ‘효율성’이다. 일 빨리 끝내고 칼퇴하는 사람이 일 잘하는 사람으로 인정받는 시대가 된 것이다.

<일 빨리 끝내는 사람의 42가지 비법>은 일잘러 3만 명이 일을 빨리 끝내는 자신만의 비법을 풀어놓은 책이다. 저자는 한때 수많은 일못러 중 한 사람이었다. 아무리 일해도 야근하는 날은 점점 늘어가고 마무리하지 못한 일이 책상에 쌓여갔다. 꾸역꾸역 일을 처리해갔지만 돌아온 건 잇따른 연봉하락이었고 결국 퇴출 상황까지 몰렸다.

그러던 어느 날 '야근은 나랑 상관없는 일'이라는 분위기를 풍기며 항상 칼퇴하는 동료가 눈에 들어왔다. 그는 남들보다 오히려 더 많은 일을 해내면서도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운동을 하는 등 자기계발에도 시간을 쓰고 있었다. 저자는 그제야 '일하는 시간이 길다=일을 잘한다'가 아니라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그리고 일을 빨리 끝내는 방법을 연구하기 시작했다.

다음 항목을 체크해 보자. 일 빨리 끝내는 사람은 출근하면 커피부터 내리고 일 늦게 끝내는 사람은 메일부터 체크한다. 일 빨리 끝내는 사람의 다이어리는 새하얗고 일 늦게 끝내는 사람의 다이어리는 새까맣다. 일 빨리 끝내는 사람은 정보를 차단하고 일 늦게 끝내는 사람은 정보를 많이 모은다.

위에 사항 중 하나라도 해당된다면 당신은 일을 빨리 끝내는 방법을 몸에 익혀야 한다. 책에 소개된 42가지 비법을 보다 보면 '아무리 해도 일이 끝나지 않았던 이유가 이거였구나' '그래서 그 사람이 그렇게 빨리 퇴근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 것이다. 이 책을 통해 일 빨리 끝내고 퇴근 후 내가 하고 싶은 걸 하는 삶을 누리고, 그로 인해 몸이 건강해지고 마음이 행복해지는 변화를 경험하길 바란다. 일 빨리 끝내고 내가 원하는 것을 하는 삶. 이것이 워라벨 아니겠는가.

최근작 :<이익을 내는 사장은 말투가 다르다>,<일 빨리 끝내는 사람의 42가지 비법>,<성공하는 리더는 어떻게 말하는가> … 총 1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40종 (모두보기)
소개 :

센시오   
최근작 :<요즘 교양 필독서 87>,<쇼펜하우어 아포리즘 365 일력 (스프링)>,<세계 물리학 필독서 30>등 총 144종
대표분야 :성공학 2위 (브랜드 지수 43,628점), 경영전략/혁신 19위 (브랜드 지수 22,98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