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잠실새내역점] 서가 단면도
(0)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 에이미 몰로이의 스릴러 소설로, 정식으로 출간되지 않았음에도 공개하자마자 곧바로 영화 판권이 계약되고 주연 배우가 확정되며 화제를 모았다. 뉴욕 브루클린에서 온라인 모임을 통해 만난 초짜 엄마들이 잠시 아기를 두고 외출했던 밤, 한 엄마의 아기가 사라지고 나서 삶의 나락으로 떨어진 엄마들과 2주간의 추적을 긴박감 넘치게 그렸다.

뉴욕 브루클린의 초여름,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맘동네’에 가입한 엄마들은 일주일에 두 번, 유모차를 끌고 브루클린의 공원 버드나무 아래 잔디밭에 모여 바라마지않던 시간을 보냈다. 꼼짝없이 집에 갇혀 아기만 보는 게 아니라, 누군가를 만나고 엄마로 사는 고충을 이야기하는 시간. 여자들은 모임 이름을 ‘5월 맘’이라고 붙였다. 모두 5월에 첫 아기를 낳은 초짜 엄마들이었기 때문이다.

무더운 7월 어느 날, 엄마들은 동네 술집에서 간단하게 한잔하기로 한다. 그러나 그날 밤, 싱글맘 위니의 아기가 그녀의 집에서 베이비시터가 잠든 사이 요람에서 증발한 듯 사라졌다. 그리고 아기를 잃어버린 위니가 20년 전 유명 TV 드라마의 주연 배우이자 하이틴 스타였다는 사실과, 아기가 사라진 그날 밤, 아무것도 모른 채 술에 취해 웃고 노래 부르던 엄마들의 사진이 뉴스 1면을 장식하면서, ‘자격 없는 엄마들’이란 꼬리표가 붙은 악몽이 시작되는데….

퍼펙트 마더 _ 11
감사의 말 _ 499
옮긴이의 말 _ 500

: 여자 파워는 잠시 잊자. 우린 지금 엄마 파워에 대해 이야기하는 중이니까. 그리고 그것만큼 좋은 건 없다. 이야기에 중독되어 늦게까지 깨어 있게 만드는 드물고 멋진 페이지터너.
: 독자를 열광시키는 스릴러. 현대사회가 모성에 거는 끝없는 기대를 섬세하게 파헤친다.
: 한번 시작하면 책에서 손을 뗄 수 없는 수작이다. 뛰어난 필력과 캐릭터 덕분에 주인공의 압박감에 너무도 쉽게 동질감을 느꼈다.
: 짜릿하게 흘러가는 미스터리. 모든 걸 이해했다고 생각하면서 읽게 된다. 사실 그렇지 않았다는 걸 깨닫게 되는 대목 전까지는.
워싱턴 인디펜던트
: 엄마가 되었을 때, 친구는 말했다. “축하해! 이제 모든 게 네 잘못이 될 거야.” 미국에서 육아에 발끝이라도 담가본 사람은 정말 그렇다는 걸 알 것이다.
: 솜씨 좋게 이어지는 반전. 차례로 드러나는 비밀과 거짓말. 결말까지 손 떼지 못하고 쭉 책장을 넘기게 될 것이다.
: 매력적이면서도 깊은 통찰력을 보여준다. 좋은 엄마란 과연 무엇인가에 대해 흥미로운 수수께끼와 더불어 상당히 예리한 사회 비판적 입장을 제시한다.
: 현대사회가 모성에게 주는 압박감과 더불어, 엄마에게 최악의 악몽이 될 사건을 그려냈다. 읽으면 읽을수록 미친 듯이 빠져든다. 이 소설의 영화화에 참여하게 되어 더할 나위 없이 자랑스럽다.

최근작 :<[큰글자도서] 퍼펙트 마더 >,<퍼펙트 마더>,<밤이 제아무리 길어도> … 총 4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네이티브가 가장 많이 쓰는 독일어표현 Best 300> … 총 194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와 동 대학원에서 영문학을 공부하고 독일 뮌헨대학교에서 언어학과 미국학을 공부했습니다. 영어와 독일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입니다. 옮긴 책으로 소설 《아웃랜더》, 《아이언 위도우》, 《레슨 인 케미스트리》, 《스파크》, 그래픽 노블 《인어 소녀》, 《티 드래곤 클럽》, 시리즈물 <이사도라 문>, <인 더 게임>, <매머드 아카데미> 등이 있습니다

다산책방   
최근작 :<미 비포 유>,<파시>,<시장과 전장>등 총 354종
대표분야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11위 (브랜드 지수 330,630점), 과학소설(SF) 23위 (브랜드 지수 13,439점), 에세이 37위 (브랜드 지수 137,61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