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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정부홈플러스점] 서가 단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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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워크 기초부터 고성능 서버 제작 기술까지 프라우드넷 개발자의 경험을 고스란히 담았다. <세븐나이츠>, <마블 퓨처 파이트>, <마비노기 영웅전>, <스트라이트 파이터5> 등 전세계 13개국, 190개 이상의 다양한 게임에서 사용 중인 서버 네트워크 엔진 프라우드넷(ProudNet)을 개발한 저자의 지식과 실전 경험을 담은 책이다.
: 네트워킹부터 소켓 프로그래밍, 멀티스레딩, DB, 동기화, 서버 아키텍처까지 게임 서버 개발 분야 전반을 다루는 책입니다. 중급 과정을 넘어서려는 게임 서버 개발자에게 좋은 길잡이가 되리라고 생각합니다. : 규모 있는 게임 서버/백엔드 개발 지침이 폭넓게 담겨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게임 백엔드 제작에 더 깊게 파고들고자, 이후에는 어느 부분을 살펴보아야 하는지 방향도 제시해줍니다. 여러모로 이 책은 게임 서버 제작을 배우는 사람에게는 시작점이 될 것입니다. : 실전에서 체득한 저자의 임상 경험을 이 책에서 간접적으로라도 느껴 보는 것은, 게임 서버 프로그래머에게는 대체 불가능한 소득이 될 것입니다. : 게임 서비스를 운영했다면 한 번쯤 경험했을 어려운 상황들에 대해 코드 레벨에서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 막연하게 알고 있던 네트워킹과 게임 서버, 데이터베이스의 관계에 관해서 마치 편안히 카페에 앉아 필자의 수다를 두 눈을 반짝이며 들은 것 같은 시간이었습니다. : 온라인 서버 개발자가 알아야 할 내용을 A부터 Z까지 구체적으로, 그리고 서버 엔진 경험과 무수한 서버 협업으로 축적된 지식을 이해하기 쉽게 풀어서 설명합니다. : 경험 많은 선배 게임 서버 프로그래머의 노하우가 필요한 사람은 이 책에서 많은 것을 얻어 갈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 게임 서버를 제작할 때 어떤 기술들이 필요하고, 이를 어떻게 활용하는지 기초부터 응용까지 친절히 설명합니다. 또 저자가 현업의 경험을 그대로 녹아 내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으므로 경험있는 개발자도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 게임 서버 개발에 필요한 기본 지식을 체계적으로 익히고 싶은 사람에게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특히 일반적인 개념서에서 잘 다루지 않는 다양한 실전 기법은 이 책만의 백미입니다. : 게임 서버 개발이라는 일관된 목표로, 전문 네트워크 관련 지식들을 어떻게 유용하게 사용하며 어떤 연관성이 있는지 알려 줍니다. 이 점에서 많은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은 책이기도 하지만, 먼저 학생들을 가르치는 한 사람으로서 이 책을 출간한 것에 감사함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 프로그래머들은 압니다. 코딩을 해 본 사람과 해 보지 않은 사람의 차이를 말이지요. 이 책은 진짜배기가 썼습니다. 이제 시작하는 프로그래머가 놓치기 쉬운 네트워크 프로그래밍과 게임 서버 개발의 무림 비급을 아낌없이 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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