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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정부홈플러스점] 서가 단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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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트워크 기초부터 고성능 서버 제작 기술까지 프라우드넷 개발자의 경험을 고스란히 담았다. <세븐나이츠>, <마블 퓨처 파이트>, <마비노기 영웅전>, <스트라이트 파이터5> 등 전세계 13개국, 190개 이상의 다양한 게임에서 사용 중인 서버 네트워크 엔진 프라우드넷(ProudNet)을 개발한 저자의 지식과 실전 경험을 담은 책이다.

강기현 (슈퍼크리에이티브 공동대표, <에픽세븐> 개발)
: 네트워킹부터 소켓 프로그래밍, 멀티스레딩, DB, 동기화, 서버 아키텍처까지 게임 서버 개발 분야 전반을 다루는 책입니다. 중급 과정을 넘어서려는 게임 서버 개발자에게 좋은 길잡이가 되리라고 생각합니다.
구승모 (넥슨 OC 스튜디오 기술 책임자. (전)아마존 수석 엔지니어, NHN NEXT 게임 전공 교수, 블루홀 TERA 서버 아키텍트)
: 규모 있는 게임 서버/백엔드 개발 지침이 폭넓게 담겨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게임 백엔드 제작에 더 깊게 파고들고자, 이후에는 어느 부분을 살펴보아야 하는지 방향도 제시해줍니다. 여러모로 이 책은 게임 서버 제작을 배우는 사람에게는 시작점이 될 것입니다.
김학규 (IMC Games 대표, 대표작 <악튜러스>, <라그나로크 온라인>, <그라나도 에스파다>)
: 실전에서 체득한 저자의 임상 경험을 이 책에서 간접적으로라도 느껴 보는 것은, 게임 서버 프로그래머에게는 대체 불가능한 소득이 될 것입니다.
김헌준 (엔씨소프트 게임 운영, 인프라 운영 담당 I&O센터장)
: 게임 서비스를 운영했다면 한 번쯤 경험했을 어려운 상황들에 대해 코드 레벨에서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서관희 (원더스쿼드 대표, 전 손노리 개발 실장, 엔트리브 소프트 대표)
: 막연하게 알고 있던 네트워킹과 게임 서버, 데이터베이스의 관계에 관해서 마치 편안히 카페에 앉아 필자의 수다를 두 눈을 반짝이며 들은 것 같은 시간이었습니다.
송길섭 (<뮤>, <아이언사이트> 프로그래머, PD, 위플게임즈 대표)
: 온라인 서버 개발자가 알아야 할 내용을 A부터 Z까지 구체적으로, 그리고 서버 엔진 경험과 무수한 서버 협업으로 축적된 지식을 이해하기 쉽게 풀어서 설명합니다.
이경만 (넷마블 Narc AI 연구원, (전)넷마블 몬스터 네트워크 엔지니어 디렉터 & CTO)
: 경험 많은 선배 게임 서버 프로그래머의 노하우가 필요한 사람은 이 책에서 많은 것을 얻어 갈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정내훈 (한국산업기술대학교 게임공학부 교수, (전)엔씨소프트 MMORPG(Alterlife, Project BL) 프로그램 팀장)
: 게임 서버를 제작할 때 어떤 기술들이 필요하고, 이를 어떻게 활용하는지 기초부터 응용까지 친절히 설명합니다. 또 저자가 현업의 경험을 그대로 녹아 내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으므로 경험있는 개발자도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진선웅 (넥슨코리아 듀랑고 클라이언트 팀 리더)
: 게임 서버 개발에 필요한 기본 지식을 체계적으로 익히고 싶은 사람에게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특히 일반적인 개념서에서 잘 다루지 않는 다양한 실전 기법은 이 책만의 백미입니다.
최승관 (서강대학교 게임&평생교육원 교수부장(게임SW개발 과정))
: 게임 서버 개발이라는 일관된 목표로, 전문 네트워크 관련 지식들을 어떻게 유용하게 사용하며 어떤 연관성이 있는지 알려 줍니다. 이 점에서 많은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은 책이기도 하지만, 먼저 학생들을 가르치는 한 사람으로서 이 책을 출간한 것에 감사함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Dennis Kim (프로그래머, 게임 보안, PlayCoin 대표)
: 프로그래머들은 압니다. 코딩을 해 본 사람과 해 보지 않은 사람의 차이를 말이지요. 이 책은 진짜배기가 썼습니다. 이제 시작하는 프로그래머가 놓치기 쉬운 네트워크 프로그래밍과 게임 서버 개발의 무림 비급을 아낌없이 담았습니다.

최근작 :<게임 서버 프로그래밍 교과서>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1986년부터 아마추어 게임을 개발했고 1995년부터 현업 게임 개발을 해왔습니다. 게임 서버 개발은 1997년부터 했습니다. 미국의 유명 서적 《Game Programming Gems》에 한국인 최초로 공동 저술을 하기도 했습니다. 2개의 게임 회사를 창업하고 실패한 후 게임 서버 엔진 회사 넷텐션을 설립하여 프라우드넷을 출시하였습니다. 소통을 원하신다면 개인 블로그 http://imays.blog.me 또는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imays76을 방문하십시오.

길벗   
최근작 :<무작정 따라하기 하와이>,<러닝 & 마라톤 무작정 따라하기>,<2026 시나공 컴퓨터활용능력 2급 필기 총정리>등 총 743종
대표분야 :오피스(엑셀/파워포인트) 1위 (브랜드 지수 317,084점), 그래픽/멀티미디어 2위 (브랜드 지수 301,012점), 이유식 3위 (브랜드 지수 22,34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