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잠실롯데월드타워점] 서가 단면도
(0)

직장생활을 하든, 학교생활을 하든, 혹은 지인을 만나든 항상 내 신경을 거슬리게 하는 사람이 있기 마련이다. 우리는 그동안 그 원인이 상대방에게 있다고 생각해왔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왜 스미스 여사는 내 신경을 긁을까?』는 우리에게 완전히 뒤통수를 치는 해답을 준다.

저자인 애니 페이슨 콜 여사는 몸과 신경의 구조를 파악하여 아주 냉철한 이유를 제시한다. 사실 저자는 약 100여 년 전에 이 책을 썼는데도, 그 당시 사람들이 긴장하는 습관을 예로 들어놓은 것이 우리의 현재 일상을 보는 것 같아 몹시도 놀랍다! 현대인들이나 그때나 사람은 항상 똑같은 심리 상태로 긴장하는 셈이다.

우리가 긴장하고, 신경이 곤두서 있는 이유가 바로 자기 자신이 상대방의 ‘다른 방식’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것에 있다고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 저항감을 내려놓는다면 우리의 신경은 평안을 되찾을 것이라고 해결책을 제시한다.

첫문장
사람들은 긴장하는 습관을 만든다. 이러한 습관이 오랜 시간 이어지면 신경계는 균형을 잃어 신경쇠약 증세가 생기거나 심한 우울증에 빠지게 된다.

최근작 :<왜 스미스 여사는 내 신경을 긁을까?>,<휴식의 철학> … 총 20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의료용 대마초, 왜 합법화해야 하는가?> … 총 11종 (모두보기)
소개 :차를 즐겨 마시고, 태극권 같은 무술을 배우길 좋아하며, 건강을 증진시키는 방법을 배우고 연구하는 데 관심이 많은 번역가. 해외의 지적·영적 자산을 국내로 들여와 우리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데 도움이 되고 싶다는 생각으로 번역을 시작했다. 우울이나 불안을 줄이고 몸과 마음을 평온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찾던 중 호흡 재교육법인 부테이코 메소드를 알게 되어 지도자 과정을 밟았다. 지금도 여전히 다양한 호흡의 원리와 방법을 탐구 중이다. 『배우는 법을 배우기』, 『장인의 공부』 등을 옮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