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강남점] 서가 단면도
(0)

사업 구상에서 홍보, 마케팅 그리고 고객 관리까지 드위트리 펜션을 성공시킨 마케팅 노하우를 생생하게 담았다. 이 책의 저자는 20대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가장 주목받은 저널리즘 혁신 아이콘으로 꼽히는 ‘스브스뉴스’를 기획, 제작했다. 그는 스브스뉴스의 성공에는 드위트리 펜션에서 얻은 생생한 아이디어가 도움이 되었다고 말한다. 버려진 땅에서 펜션으로, 그리고 콘텐츠에서 미디어로 진화하는 과정을 담은 이 책은 무언가 파는 이들에게 무궁무진한 아이디어들을 끌어낼 수 있는 영감을 제공해줄 것이다.

1장 '우리가 만든 건 콘텐츠였다'에는 어떤 펜션을 지을지 콘셉트 구상에서 도면 작성, 인테리어, 가구, 커튼 구매는 물론 공사 진행까지 하나하나 어떻게 해냈는지 드위트리 펜션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담고 있다. 새로운 사업을 구상하고 있다면 드위트리 기획 스토리가 미래 리스크를 예측하고, 타깃을 설정하고, 사업을 구체화 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생생한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2장 '고객에서 시작해 고객을 끝난다'에서는 드위트리 펜션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다양한 마케팅 사례를 소개한다. 그리고 홈페이지 제작, 할인 이벤트, 제휴 이벤트, 플랫폼에 입점 비법 등 직접 발로 뛰어 얻은 노하우들도 아낌없이 제공하고 있다. 3장 '모든 것이 미디어다'에서는 마케팅을 넘어선 새로운 전략을 제시한다.

첫문장
"대석아, 아빠가 강원도의 미래에 투자했다." 아버지 목소리는 약간 흥분돼 있었다.

구범준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PD)
: 콘텐츠와 마케팅을 어떻게 엮어야 하는지를 이렇게 재미있는 실전 스토리로 보여 주다니. 누구든 일의 성과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이 책에 적은 대로 해 보라. 단언컨대 최소한 본전이다.
: 콘텐츠 마케팅의 핵심 부분들을 모두 다룬 책이어서, 필독을 권하고 싶다. 이 어려운 시대에 이 책에서 볼 수 있는 새로운 그리고 용감한 ‘시도’들이 우리 주변에서 많이 일어났으면 하는 바람을 갖는다.
김미균 (벤처 기업 시지온 대표)
: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고민하고 있다면 이 책을 읽고 드위트리에 가 보자. 공간 자체를 콘텐츠로 만든 전략이 어떤 경험이 쌓여 만들어진 것인지 생생하게 다가올 것이다.
박세정 (컨텐츠 마케팅 서밋 설립자, 디지털 마케팅 코리아 대표)
: 이 책은 펜션이라는 콘텐츠에 어떻게 스토리와 꿈을 입히고,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게 하며, 또 미디어가 되었는지 그 과정을 너무나 흥미롭게 보여 준다. 나는 이 책을 통해서 콘텐츠 귀재 하대석 기자와 콘텐츠의 마케팅의 놀라운 힘을 보았다.
양성민 (비사이즈 픽처스 대표)
: 이 책은 펜션으로 성공을 꿈꾸는 사람이 봐야 할 책이 아니라 기존의 편견을 부수고 새로운 업과 꿈에 도전하는 이들이 꼭 봐야 할 책이다.
강선우 (SBS 보도본부 경제부장)
: 전통적 방식에서 탈피해 일찍이 소셜 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 5백만 명과 접촉하면서 뉴미디어 마케팅의 성공 선례를 보여 준 그의 경험을 담은 이 책이 많은 뉴미디어 관련 종사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서울신문 2018년 10월 5일자 '금요일의 서재'

최근작 :<아이 엠 스토리>,<아이 엠 미디어>,<드위트리 스토리> … 총 8종 (모두보기)
SNS :hadae98@gmail.com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