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애견카페를 운영하며 평온하게 살아가던 료스케에게 어느 날 갑자기 불행이 잇따라 닥쳐온다. 약혼녀 지에가 실종되고 아버지는 췌장암 말기 판정을 받은 것.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어머니는 교통사고로 허무하게 사망한다. 믿을 수 없는 현실 앞에서 료스케는 하루하루를 간신히 버텨나간다.

병세가 짙은 아버지를 만나러 집에 들른 료스케는 서재에서 우연히 이상한 물건을 발견한다. 그것은 검은 머리털이 담긴 낡은 핸드백과 여백이 없을 만큼 빽빽한 글자로 가득한 빛바랜 노트 네 권이었다.

료스케는 두근거리는 마음을 억누르고 노트를 읽기 시작한다. 내용은 놀랍게도 살인을 고백하는 생생한 수기였다. 대체 누가 이런 글을 쓴 것일까? 검은 머리털은 무엇을 의미하나? 노트를 한 권씩 읽어나갈 때마다 평범하게 여겨왔던 가족의 숨겨진 이야기가 보일 듯 말 듯 다가온다.

sean.5...........5
sean.6...........47
sean.7...........89
last sean...........131

최근작 :<유리고코로 : 하>,<유리고코로 : 상>,<도시전설 9> … 총 47종 (모두보기)
최근작 :<유리고코로>,<고양이 울음>,<그녀가 그 이름을 알지 못하는 새들> … 총 1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48종 (모두보기)
소개 :전직 라이트노벨 편집자 출신 번역가.
최근에 술이라면 거의 도수가 높은 것들만 마시고 있습니다. 위스키나 브랜디(특히 코냑) 같은 술들 말이죠. 어지간하면 칵테일이나 온더락이 아니라 순수하게 니트로 마시는데, 오히려 이렇게 마시니까 과음을 하지 않고 적당히 즐기게 되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