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김민준은 평범한 일상과 소박한 사랑에서 반짝이는 순간들을 따뜻하게 길어내는 감성적 시선으로 인스타그램에서 2030 세대에게 사랑받고 있는 작가이다. 2015년 첫 책 <계절에서 기다릴게>부터 벌써 10여 권의 에세이와 소설을 꾸준히 펴낸 작가는, 두 번째 장편소설 <선영이의 거짓말>에서 두 남녀 주인공 선영과 연준을 중심으로 자신을 있는 그대로 보듬고 자기만의 목소리를 되찾아 다시 세상에 나서는 사람들을 그린다.

면접장에서 좀처럼 자기소개에 능숙하지 못해 번번이 떨어지는 취업준비생 '선영'과 밤이면 아파트 재개발이 중단된 폐허에서 쓰레기 더미를 뒤지는 직장인 '연준'은 제 몸을 '그럴듯한 사회인'이라는 옷에 맞추기 위해 분투하다가 자신의 목소리를 잃고 생의 태엽도 놓쳐버린다.

이 소설에서 선영과 연준이 멈춰버린 서로의 시계에 다시 태엽을 감아주고, 과거와 슬픔과 상처로 응집된 골목을 함께 지나, 유능한 사회인이라는 옷 없이 자기 자신으로 용기를 내는 과정은 뭉클하게 다가온다. "우리는 자기 자신이 되어야 해요"라고 말하는 작가는 "당신도 아직은 완전히 고장 나지 않았다"고, "이제 자신의 목소리를 낼 수 있는 존재로 꽃필 시기가 되었다"고 위로와 응원을 보낸다.

1부
2부
3부

작업노트

최근작 :<묘한 생각들>,<Q&A to me 뜻밖에 나를 찾는 1000일 다이어리 + 별헤는 밤 책갈피 볼펜 세트>,<3 Q&A To Me : 나를 찾아 떠나는 1000일> … 총 18종 (모두보기)
SNS ://instagram.com/mjmjmorning
소개 :7월 8일 마산 출생.
내 안의 빈칸을 채워간다는 마음으로
자그마치 글을 쓰는 일을 합니다.

인스타그램 @mjmjmor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