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산점] 서가 단면도
(0)

삶은 절대 공정하지만은 않았다. 사람은 절대 사랑스럽지만은 않았다. 삶은 생각보다 자주 환기가 필요했고, 사람 앞에서는 늘 각성해야 했다. 하지만 깨닫게 되는 것은, 언제나 느렸다. 작가의 삶은 더 그랬다. 다른 이보다 느릿한 삶의 보폭만큼 잃어야 하는 것은 많았고, 아파야 하는 것은 늘었다. 하지만 또 잃을 때마다 삶이 투명해진다고 믿었고, 아플 때마다 삶이 더 강해졌다 확신했다. “나를 죽이지 못하는 고통은 나를 더 강하게 만든다.”라는 철학자 니체의 말을 삶으로 증명하겠다는 듯이. 그리고 삶으로 증명하고 싶은 순간의 기록이 모여 『문장의 위로』가 되었다.

2016년부터 7년째다. 작가는 매일매일 살아갈 이유를 붙이고, 절망과 희망 사이에서, 기쁨과 슬픔 사이에서, 사람과 사랑 사이에서 발견한 위로의 마음을 문장에 담아 사람들과 나눴다. 『계절의 위로』에 이어 새롭게 출간한 『문장의 위로』에서는 삶의 고비마다 발견한 희망과 행복의 문장들을 서은 작가만의 진솔하고 따스한 시선으로 담아냈다. 지도 한 장 없이 행복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이정표도 없이 희망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작가는 문장을 통해 다시 말한다. “살아내면 살아진다는 말보다 살아내면 행복해진다는 말을 믿어 봐.”

최근작 :<문장의 위로>,<계절의 위로>,<오늘은 좀 어땠어요> … 총 4종 (모두보기)
SNS ://www.instagram.com/seo.eun5330
소개 :빛의 문장들을 수집하며 문장 안에서 행복과 희망을 발견하는 것을 좋아한다. 기자로 글 세계에 입문하여 작가와 강연가로 활동 중이다.

지은 책으로는 『계절의 위로』, 『오늘은 좀 어땠어요』, 『달에게』가 있다.

@seo.eun5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