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광주상무점] 서가 단면도
(0)

재치있는 입담과 특유의 공감 능력을 발휘하며 시청자들에게 즐겁고 유쾌한 하루를 열어주었던 KBS 아나운서 윤지영. 그녀의 부캐는 자택에서 쿠킹 클래스를 운영하는 요리 선생님이다. 가족들과 친한 지인들에게 맛있는 요리를 해주며 즐거운 만찬 시간을 즐기는 것이 취미였던 어느 날, 코로나 팬데믹으로 요리의 고충을 토로했던 후배 아나운서를 위해 집에서 프라이빗하게 요리를 가르쳐 주었던 것이 계기가 되어 지금까지 100여 명의 학생들을 배출하게 되었다.

이 책에는 음식에 얽힌 저자의 이야기는 물론, 직접 운영하는 쿠킹 클래스에서 수강생들이 극찬한 음식들만 엄선해서 70가지의 해외 가정식을 소개한다. 홍콩에서 거주했던 기간 동안 유명 셰프에게 배운 다양한 나라의 요리들, 아시아부터 유럽까지 전 세계 곳곳 해외여행을 하며 다녔던 로컬 맛집의 비밀 레시피까지, 밤낮없이 연구하고 계발하며 지난 20년간 쌓아온 그녀의 비밀 레시피를 이 책을 통해 공개한다. 맛은 물론 마음까지 충만하게 채워주는 소울 푸드 레시피와 각 음식에 얽힌 인생 레시피도 맛있게 들어보자.

이연복 (요리사, ‘목란’ 오너셰프)
: 근사한 레스토랑에서나 맛볼 수 있었던 요리를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만드는 그녀의 레시피는 평생을 중식 요리에 바쳐온 저에게도 많은 영감을 줍니다. 평소 요리 실력이 정말 대단하다는 것을 알기에 정말 기대하고 기다려 왔던 레시피 북입니다.
: 세계 곳곳의 요리를 레시피와 조리 과정 사진과 함께 자세히 소개한 지영 씨의 첫 책! 평소의 밥상, 친구들과 파티, 특별한 날의 한 그릇…. 여러 나라 요리를 뽑아서 만드는 재미가 생기는 요리책입니다.
최은경 (아나운서, 재능TV<최은경의 맘대로 키워라> 진행자)
: 제 최고의 여행 메이트인 지영이는 세계 어디를 가든 그곳의 신선한 재료로 쉽게 요리를 뚝딱 해내서 모두를 놀라게 해요. 그럴 때마다 어깨 너머로 나만의 단독 요리 수업을 받는 듯한 호사를 누려왔는데, 이제 그 행복한 경험들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게 되었네요.
: 윤지영 아나운서의 남다른 음식 솜씨를 많은 사람에게 알리고 싶었던 후배 중 한 사람으로서 이 책의 발간은 참 반가운 소식입니다. 남다른 감각으로 요리를 쉽게 해석하여 레시피를 알려주시는 윤지영 선배가 전 국민의 요리 선생님이 되길 기대해 봅니다!
: 좋은 여행은 때로 한 사람의 인생을 바꾼다. 그런 여행의 경험이 한 번에 끝나지 않고 일상으로 돌아와서도 삶 속에 존재하게 할 방법은 뭘까? 단연 최고는 추억을 되살리는 음식을 오감으로 즐기는 일 아닐런지. 이 책속에는 여행의 맛을 집 안으로 가져다 줄 세계의 레시피가 가득하다.
조승욱 (JTBC PD·<히든싱어> 연출 및 <팬텀싱어> 기획)
: 매일 똑같은 밥상에 지친 분들, 뭔가 한두 가지 특별한 손님 상차림이 필요한 분들은 주저 말고 윤지영 아나운서의 레시피에 몸을 맡기시길. 어느새 여러분의 손에서도 꾸안꾸 스타일 맛있는 세계 요리가 마법처럼 나올 것입니다.
: 방송계 소통 여왕 윤지영 아나운서. 그와의 ‘식탁 만남’은 언제나 부담 없고 즐겁다. 이 책의 레시피 역시 그를 닮았다. 한 페이지씩 넘기다 보면 세계의 집밥들이 식탁에 차려지는 신기한 마법이 펼쳐진다. 친구와 연인을 식탁으로 초대하고 싶은 이들은, 일단 이 책부터 펼쳐보길 권한다.

최근작 :<초등 잡프러포즈 시리즈 1~40 세트 - 전40권>,<세계 요리가 집밥으로 빛나는 순간>,<초등 잡프러포즈 시리즈 1~30 세트 - 전30권> … 총 8종 (모두보기)
SNS :https://www.instagram.com/yoonann999
소개 :

길벗   
최근작 :<비전공자 마케터로 살아남기>,<미국에서 더 유명한 0~5세 처음 영어>,<그림으로 이해하는 알고리즘>등 총 734종
대표분야 :오피스(엑셀/파워포인트) 1위 (브랜드 지수 308,824점), 그래픽/멀티미디어 2위 (브랜드 지수 276,925점), 이유식 3위 (브랜드 지수 22,20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