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우리는 살다 보면 좌절, 후회, 실패를 얼마든지 겪는다. 하지만 그것을 전부 평생 질질 끌고 간다면 자다가 이불을 신나게 걷어차도 이불이 부족할 것이다. 자신을 지나치게 책망하는 건 좋지 않다. '자신을 용서할 수 없는' 상태에 빠지기 때문이다. '이미 싼 똥'은 모두 긍정하자. '똥을 안 싼 것'도 모두 현명한 판단이었다. 너무 깊이 생각하지 마시라.

이 책은 멘탈 강화를 돕는 정신 건강 에세이다. 이 책은 우리 머릿속에 가득 찬 '그때 할 걸…' 혹은 '하지 말았어야 했는데…'와 같은 좌절과 후회를 멈추라고 말한다. 지난 일을 너무 깊이 생각하지 말라고 다독인다. 지난 일로 후회해야 무슨 소용인가? 작가는 번뜩이는 분석과 의외의 진지함, 그리고 능글맞은 표현과 고정 관념을 깨뜨리는 신선한 발상을 바탕으로, 실수투성이라고 생각했던 당신이 얼마나 '나름대로 괜찮은 사람'인지 증명한다.

근거 없는 긍정적 사고는 마음을 피폐하게 만들 뿐이다. 반대로 근거만 있다면 뭐든지 긍정적으로 받아들여도 좋다. 근거가 없다면 스스로 만들어가면 된다. 짧은 인생, 지난 일을 후회하는 시간은 줄여야만 한다. 그렇다면 '나는 대단하다'고 생각하는 시간을 살아가는 동안 1초라도 길게 갖는 편이 좋다. 자, 그럼 이제 당신이 얼마나 괜찮은 사람인지 확인해 보시라.

최근작 :<너무 깊이 생각할 뻔했다>
소개 :
최근작 :<우린 한낮에도 프리랜서를 꿈꾸지>,<초보 프리랜서 번역가 일기>,<한 달의 교토> … 총 28종 (모두보기)
SNS ://blog.naver.com/godivaesther
소개 :집에서 일하는 프리랜서 번역가 겸 작가. 산업 번역과 출판 번역을 병행하며 종종 글도 쓴다. 과일과 커피, 맛있는 음식을 좋아한다. 관심을 받고 싶어하지만 과하게 주목받는 건 부담스러워하는 타입. 『한 달의 교토』 『초보 프리랜서 번역가 일기』 등을 썼으며 재택 프리랜서로 계속 살아가기 위해 발버둥 치고 있으니 원고 문의를 메일로 보내면 좋아할지도 모른다.
블로그 blog.naver.com/godivaesther
이메일 godivaesther@naver.com

현대지성   
최근작 :<60세의 마인드셋>,<지킬박사와 하이드 씨>,<크리에이티브 웨이>등 총 181종
대표분야 :고전 10위 (브랜드 지수 329,609점)
추천도서 :<곰돌이 푸 이야기 전집>
디즈니 애니메이션으로 유명한 '곰돌이 푸'는 디즈니가 만든 캐릭터가 아니라는 사실을 아시나요? 곰돌이 푸는 알란 알렉산더 밀른이 1926년 집필한 동화 <Winnie the Pooh> 의 주인공입니다. 당시 영국에서 이 동화는 폭발적인 인기를 얻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였고, 훗날 디즈니에서 이 동화를 바탕으로 애니메이션을 만든 것입니다. <곰돌이 푸 이야기 전집>은 원작 동화의 사랑스러운 컬러 일러스트를 독점 수록한 책으로 곰돌이 푸, 피글렛, 티거 등 캐릭터들의 오리지널 일러스트를 만나볼 수 있는 의미있는 작품입니다. 푸와 친구들이 펼치는 원작 에피소드 20편이 독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