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강남점] 서가 단면도
(0)

주디는 '뉴욕 검시관 사무소'에서 검시관으로서의 첫발을 내디딘다. 다정다감한 남편의 아내이자 어린 아들의 엄마인 주디는 시신을 부검하여 죽음의 원인을 밝히는 법의검시관의 세계를 접하자마자 굉장한 매력을 느낀다. 시신의 죽음을 인간적인 마음으로 추적해 가는 그녀에게 검시관이란 단순히 부검만 하는 사람이 아니다. 사건 현장을 조사하고, 실의에 빠진 유족들을 위로하며, 죽은 자의 억울함을 풀어 주는, 누구보다 삶과 죽음의 경계에 선 이들이다.

이 책에는 검시관 주디가 2년간 262구의 시신을 부검하며 겪었던 놀라운 사건, 가슴 저미는 일화, 그녀를 성장시켰던 경험들이 기록되어 있다. 주디가 임신 중에 재판정에 출석하여 살인 사건을 거침없이 증언하게 하고, 게으른 형사들과 다투고, 참혹한 시신을 부검하는 일들을 대담하게 해낼 수 있었던 원동력은 무엇이었을까? 주디와 함께 검시관의 적나라한 세계와 9/11 테러, 탄저균 생화학 테러, 아메리칸 항공 587편 추락 당시 참혹했던 실상과 진실을 만나 보자.

1. 끔찍한 결말
2. 영원한 주검
3. 직접 확인하라
4. 우연한 사고
5. 마약 중독
6. 악취와 뼈
7. 타인에 의한 사망
8. 당신 잘못이 아니에요
9. 의료 사고
10. 충격과 공포
11. 전염병
12. 마지막 발령
감사의 글

첫문장
"이번에도 끔찍한 결말이겠지." 내가 이야기를 시작할 때마다 남편은 매번 이렇게 말한다. 사실 그의 말이 맞다.

최근작 :<뉴욕 검시관의 하루> … 총 16종 (모두보기)
소개 :주디는 하버드대학교와 UCLA메디컬스쿨을 졸업하고, UCLA 병원에서 병리학 레지던트 과정을 마쳤다. 2001년 여름부터 2003년까지 뉴욕 검시관 사무소에서 검시관으로 일하면서 법의학 병리학자로서의 첫발을 내디뎠다. 2004년부터 남편 T.J. 미첼, 자녀들과 함께 샌프란시스코에서 살고 있으며, 2018년 현재는 캘리포니아대학교 샌프란시스코캠퍼스 의과대학 임상부교수로 재직 중이다.
최근작 :<뉴욕 검시관의 하루>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아내 주디와 대학교에서 만났다. 하버드대학교에서 영문학을 전공했고 졸업 후 영화산업 분야에서 일했다. 2018년 현재 전업주부로 지내며 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최근작 : … 총 108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과 번역학 박사 과정을 마쳤다. 50여 편의 영화를 번역하고 200여 편의 영상 작품을 우리말로 옮겼다. 주요 역서로는 《월든》, 《메리 포핀스》, 《살인의 예술》, 《인생을 바꾸는 마음의 발견》, 《벤저민 프랭클린의 부의 법칙》, 《세네카의 인생론》, 《이방인의 아이》, 《사라진 소녀들》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