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울산점] 서가 단면도
(0)

'트립풀'시리즈 8번째. 독일의 수도이면서 독일스럽지 않은 도시, 베를린을 소개한다. 베를린은 어떤 수식어도 자연스럽게 제 옷으로 만들곤 하는 다양한 매력의 도시이다. 베를리너들이 자주 언급하는, 혹은 그들의 실생활에서 손쉽게 느낄 수 있는 것이 바로 '융통성'과 '관용'이다. 다양성의 존중이 현재 그들의 삶에 가장 중심에 선 키워드이다.

맛집에 가고, 쇼핑을 하고, 인증샷을 찍는 등의 소비 여행이 주를 이루는 현재, 베를린은 새로운 방식의 여행을 제시할 수 있는 보기 드문 도시이다. 일률적인 방법이 아니라 '문화예술', '클래식', '느림의 미학', '힙&트렌드' 등 각자 원하는 스타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도시가 바로 베를린이다.

최근작 :<카페 인[!n] 유럽>,<바 인[!n] 유럽>,<Tripful 트립풀 베를린>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전 세계 미술관을 보고 싶다는 꿈을 가지고 유럽의 중심인 베를린에 산 지 5년차 되는 시각예술여행자. 지금도 여행은 진행 중이며 전직 미술 기자로 유럽과 베를린의 예술 현장을 전하고 나누고 있다. 대중이 함께 즐기는 공공미술에 관심이 많다. 산세폴크로에 피에로 델라 프란체스카 그림을 본 후 죽어도 여한이 없다 했지만 아직도 스탕달신드롬을 안겨 줄 작품들을 기대하며 열심히 사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