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1권
정략에 의해 부부가 된 한 쌍의 남녀. ‘결혼’부터 시작되는 그들의 흥미진진 러브 스토리! 테사 공작의 첫째 영양 「오르테즈 에크릴」은 펠루아 백작 「아시어스 라프레이」와 혼인을 하게 된다. 서로의 얼굴도 보지 못한 채 일사천리로 진행된 예식. 아무 일도 없이 보낸 첫날밤. 그리고 오르테즈 라프레이로서의 생활이 시작되는데...

2권
왕궁으로 간 오르테즈와 아시어스 부부. 무도회 내내 오르테즈의 손을 놓지 않고 계속 춤을 추는 파리스 왕자 덕분에 오르테즈는 기진맥진한다. 그리고 왕궁생활에 지친 오르테즈에게 아시어스의 옛 연인인 라이슬 후작부인이 함께 성 밖으로 나들이를 가지 않겠냐고 청하는데...

4권
“아시어스는 용감했고 이그레인은 가련했고 오르테즈는 운이 좋았구나.” 라이슬 후작부인 이그레인을 펠루아로 초대한 오르테즈는 아시어스와 이그레인의 옛 관계를 알게 된다. 이미 끝나버린 사이라는 것은 알지만 머릿속, 마음속에는 복잡한 생각들이 오고가는데… 그리고 다가오는 오르테즈의 생일. 테사에서 생일을 보내고 싶다는 오르테즈의 바람에 따라 펠루아 백작부부는 파비나 기사단과 함께 테사로 향한다.

6권
테사에 다녀온 이후, 펠루아 백작부부 사이엔 서먹한 기류가 흐른다. 오르테즈가 자신을 피하는 것이 신경 쓰인 아시어스는 급기야 엘튼에 갔던 날 밤, 오르테즈를 보기 위해 먼 길을 달려온다. 그러나 사랑 없는 결혼을 각오했던 오르테즈는 아시어스의 대담한 애정표현에 혼란스러울 뿐인데….

최근작 :<회랑식 중정 6>,<회랑식 중정 5>,<회랑식 중정 4> … 총 49종 (모두보기)
소개 :2000년 8월 issue 공모전 「messenger」가 가작 당선되어 데뷔하였다. 2006년 장편 1호 『少女王』 (전 8권)가 완결되었으며 2009년 현재 월간 순정잡지 ISSUE에서 「nabi」 연재 중이다. 인물 뿐만 아니라 작은 부분까지 아름답게 그려내는 섬세한 펜선을 가진 작가이며,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Fly》, 《聖 도체스터 학원 살인사건》,《소녀왕》,《PLATINA》, 《NABI -The prototype-》,《Nabi》,《純愛普》등이 있다.

학산문화사(만화)   
최근작 :<봄의 폭풍과 몬스터 4>,<봄의 폭풍과 몬스터 4 (한정판)>,<Jump Tree A+ 1~2 세트 - 전2권>등 총 5,392종
대표분야 :만화작법/일러스트 3위 (브랜드 지수 92,907점), 요리만화 4위 (브랜드 지수 207,465점), 동물만화 6위 (브랜드 지수 24,090점)

‘순간적으로 한 발 물러섰다.
그리고 그는 한 발 다가섰다.
머릿속으로
…몇 번은 연습해왔던 순간이었는데…’

꽃의 기사 녹스가 펠루아로 돌아왔다.
펠루아 성에선 녹스의 귀향을 축하하는 만찬이 벌어지고
그 시각 오르테즈는 갑작스러웠던 녹스와의 재회를 떠올리며 이불킥한다.
한편, 펠루아 백작부부는 모나 왕비의 임신 축하연에 초대 받아
왕궁으로 향한다. 왕궁에는 이그레인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녹스의 등장으로 하나둘 밝혀지는 뒷이야기.
흘려보았던 오르테즈의 독백이 의미심장하게 다가오는, 반전의 7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