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11년 차 무명의 배우 지망생 송세린. 학연, 지연, 연결고리 하나 없이 배우가 되겠다는 집념 하나로 극단에 들어갔지만, 아직도 극단에서 제대로 된 무대에 서본 경험이 없다. 타고난 재능으로 연기 실력은 누구보다 뛰어나지만, 왜인지 항상 캐스팅에서 불발된다. 어느새 그녀의 역할은 연기가 아닌 연출이 되어 있었다.

이런 패턴에 익숙해질 때쯤, 자신에게 배정된 배역을 빼앗긴다. 아니 빼앗겼다고 생각한다. 좌절감에 빠진 세린의 눈앞에 나타난 ‘기대 수명 시네마’. 그런데… 내 직업 수명이 ‘0’년이라고? 자신의 실력을 무시하는 점장의 말에 승부욕이 발동하기 시작했다. 인정받고 싶어졌다. 그렇게 기대 수명 시네마에서의 재연 배우 생활이 시작된다.

프롤로그 잡(JOB) 예측 신청서
1 뒤바뀐 배역
2 사라진 학생
3 신입 환영회
4 정식 등재되지 않았습니다
5 신원 확인 불가
6 잡(JOB) 콘서트
7 상기 이미지와 다를 수 있습니다
8 장미꽃 99송이
9 사라진 변호사
10 행방불명 된 DNA
11 꼬마 손님의 의뢰
12 연말 이벤트
13 마지막 티켓
14 여덟 번째 필모그래피
에필로그 1 회사에서 무명으로 사는 열 가지 방법
에필로그 2 설렘을 상기시키는 이미지
에필로그 3 봄날의 프리지어

첫문장
“신건우 님, 여기 펜과 신청서입니다. 저쪽 테이블에서 신청서 천천히 읽어보시고, 궁금한 점 있으면 저를 다시 불러 주세요. 다음, 39번 고객님!”

최근작 :<기대 수명 시네마>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이로운 언어를 널리’라는 소명으로 활자를 대한다.

단어 하나가 바꾸는 세상의 아름다움에 반해 광고홍보학과에 진학했고, 그곳에서 포용의 언어를 배웠다. 다중전공인 영상학부에서 언어의 시각화를 익혔고, 졸업 후 IT분야에서 일하며 수치화된 언어의 효용을 깨달았다. 여전히 낯선 언어를 배우는 일이 즐겁다.
혼자만 곱씹기 아쉬웠던 온화한 문장들을 나누고 싶어 글을 썼고, 《기대 수명 시네마》를 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