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10,200원 I 최고가 : 10,2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E28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해마다 수없이 많은 대화법 책들이 서점에 쏟아져 나오지만, 우리는 여전히 사람을 상대하는 일에 고전을 면치 못한다. 이유는 간단하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커뮤니케이션에는 ‘대화’보다 ‘과학’이 더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하기 때문이다. 물론 뛰어난 언변, 호감과 신뢰를 주는 대화법을 익히는 것은 중요하다.

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상대가 나에게 완벽하게 집중할 수 있게 만드는 전략을 사용하는 것이다. 상대에게 ‘나’를 깊이 각인시켜, 그가 나를 아주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게 만드는 전략은 대화법이 아니라 ‘뇌과학의 메커니즘’에서 출발한다.

제아무리 뛰어난 말솜씨와 해박한 지식을 동원한다 할지라도, 상대가 아무런 관심도 없으면, 그것으로 얻을 수 있는 건 아무것도 없다. 사람들이 무엇에 뜨겁게 반응하는지, 어떤 상황에서 자신의 속마음을 기꺼이 열어 보이는지, 어떤 것을 오랫동안 기억하고 어떤 것에 깊이 영향을 받는지에 대한 답은 내가 아니라 ‘상대의 뇌’가 갖고 있다.

이 책은 사람들의 머릿속에 존재하는, 집중력과 영향력, 기억력과 학습력의 12가지 메커니즘을 탐구한다. 이를 통해 결정적인 순간, 단숨에 사람을 사로잡는 강력한 설득력이 어떻게 탄생하는지에 대한 흥미진진한 통찰을 제시한다.

첫문장
금요일 밤이라고 상상해보자.

: 이 책을 읽지 마라, 이 책을 경험하라! 사람들에게 자신이 갖고 있는 것들을 효과적이고 설득력 있게 전달하고 싶은 독자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한다. 뇌과학이 우리의 일과 삶을 어떻게 변화시키는지를 이 책만큼 매력적으로 보여주는 것도 없을 것이다. 분명 당신을 폭발적인 곳으로 데려갈 것이다.
빈 월시 (유니버시티 칼리지 런던 교수)
: 호바스 박사는 생각하고 배우고 기억하는 방식에 대한 뇌과학적 통찰을 이 책에 풍성하게 담아냈다. 가르치고 배우는 데 관심이 깊은 독자들은 이 책을 읽어야 한다. 누군가의 진정한 변화를 끌어내고 싶은 독자들에게 이 책은 필독서다.
존 하티 (멜버른대 교육대학원 교수)
: 인간에 대해 알고 싶다면 이 책을 읽어라. 뇌과학에 관한 책들 중 이처럼 재미있고 지적인 책이 또 있을까. 호바스 박사는 우리의 뇌를 고무시키고, 키우고, 흥미로운 것으로 만들어낼 줄 안다. 매 페이지마다 독자들은 놀라운 자극을 얻게 될 것이다.

최근작 :<사람은 어떻게 생각하고 배우고 기억하는가>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39종 (모두보기)
소개 :서강대학교에서 영어영문학과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현재 출판 번역 에이전시 베네트랜스에서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The Art of the Tale》(출간 예정), 《브레인 리부트》, 《석유의 종말은 없다》, 《니콜라스 다바스 박스이론》, 《프랑켄슈타인》, 《캑터스》, 《제인 오스틴 소사이어티》, 《하피스, 잔혹한 소녀들》, 《혼자만의 시간을 탐닉하다》, 《너무 고민하지 마》, 《사람은 어떻게 생각하고 배우고 기억하는가》, 《부의 해부학》, 《여자에게는 야망이 필요하다》, 《최강의 일머리》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