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신촌점] 서가 단면도
(0)

아이반호, 페르세우스, 베어울프, 아서왕… 영웅, 왕자 그리고 기사들의 이야기. 진정한 기사의 조건은 강철 갑옷도, 투구도, 훌륭한 말도 아니다. 바로 고귀함과 용맹함이라는 미덕이다. 페르세우스에서 아서왕과 원탁의 기사들을 거쳐 베어울프에 이르기까지, 기사들은 세상을 누비며 무시무시한 괴물들과 싸웠다. 한 번쯤 들어 봤지만, 정확히 알지 못했던 이야기가 지금부터 펼쳐진다.

역사 그리고 이야기
롤랑의 노래 9
아이반호 (윌터 스콧의 글에서) 23
기사 바야르 (자크 드 마유의 글에서) 39

전래의 기사들
페르세우스와 메두사 53
베어울프 73
얼스터의 기사 쿠 훌린 87
시구르드와 저주받은 반지 91

원탁의 전설
아서왕 전설 (토머스 맬러리의 글에서) 111~133

짤막한 이야기
이웨인 혹은 사자 기사 (크레티앵 드 트루아의 글에서) 117
랜슬롯 혹은 수레의 기사 (크레티앵 드 트루아의 글에서) 127
가웨인과 녹색의 기사 134
퍼시벌 혹은 성배 이야기 (크레티앵 드 트루아의 글에서) 137

첫문장
샤를마뉴 대제는 이슬람 세력이 다스리는 에스파냐에서 7년 동안 전쟁을 벌이고 있었다.

최근작 :<마녀, 요정 그리고 공주>,<영웅, 왕자 그리고 기사>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정식으로 미술 학교를 다니지 않고, 혼자 책을 읽으며 공부했다. 초등학교 교사로 일하던 2012년, 작가 낭시 페냐를 만나 출판의 세계에 발을 들였다. 《끔찍한 이야기와 헨젤과 그레텔의 피 묻은 운명》에 낭시 페냐와 공동으로 삽화를 그렸고, 이어서 《끝없는 이야기》의 삽화를 홀로 작업했다. 19세기 삽화의 황금시대를 재현하려고 노력한다. 미술 공예 운동, 신예술(아르누보)과 이슬람, 일본 혹은 러시아 장식 미술에 관심이 많아 그 신비한 매력을 삽화를 통해 보여 주고 있다.
최근작 :<번역은 내 운명>,<아버지 죽이기> … 총 155종 (모두보기)
소개 :

아르볼   
최근작 :<어느 날, 좀비가 되었다 2>,<발자국 탐정 왈녹 2 : 클로버 특급 열차>,<식물일까? 동물일까? 버섯과 곰팡이>등 총 247종
대표분야 :사회/역사/철학 20위 (브랜드 지수 20,340점)
추천도서 :<지킬 박사와 하이드>
1886년에 출간되자마자 엄청난 인기를 끌었을 뿐 아니라, 100여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영화, 뮤지컬, 연극 등 다양한 장르로 재탄생되고 있는 작품이다. 인간이라면 누구나 내면의 선과 악에 대해 고민하고 갈등하기 때문에 이 작품이 끊임없이 회자되는 게 아닐까? 특히 음울하고 긴장감 넘치는 원작의 분위기를 잘 살려 주는 독특한 그림은 읽는 재미와 감동을 한층 더해 준다. 명작은 어렵고 지루하다는 편견에서 벗어나, 청소년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흥미롭게 보면서 인간 본성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작품이다.

박미영 편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