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강남점] 서가 단면도
(0)

영미권에서 자주 쓰이는 숙어나 관용표현의 유래를 통해 영미권의 사회, 문화, 전통 그리고 역사에 대해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이해를 할 수 있고, 실제 의사소통 상황에서 영어 관용어가 수행하는 역할과 기능에 대해서 폭넓게 이해할 수 있다.

: 영어를 잘 하고 싶다는 생각에 원어민 회화를 신청해도 막상 입을 열면 늘 단순한 영어 표현들만 쓰게 되고 모국어만큼 자유자재로 여러 표현을 할 수 없다는 한계에 답답한 생각이 드신 분들이 많이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또한, 영어 듣기 능력을 향상시키려고 드라마나 방송 프로그램을 보아도 뭔가 잘 이해가 안 가는 표현이 많아 포기하게 되는 경우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서경희 교수님의 새 책 "있어보이는 영어 표현"은 이러한 목마름을 경험하신 분들을 위해 나온 책으로, '삶에 대한 자세/행동양식', '남녀관계', '비즈니스 협상' 및 '난관/책임'의 네 부분으로 나누어 다양한 상황에서 쓰일 수 있는 "있어보이는" 영어 표현들을 소개합니다. 이 표현들은 단순한 숙어나 속담 같은 것들이 아니라 영미권의 사회, 문화와 역사적인 배경 지식이 있어야 이해될 수 있는, 그래서 잘 이해해서 쓰면 자신의 뜻을 아주 적절하게 표현하는 데 도움이 되는 관용표현들입니다. "아는 만큼 보인다"는 말처럼, 이 책에 소개된 표현들을 잘 익히고 나면 비로소 방송이나 영화에서 더 많은 것이 들리고, 자신의 영어에 조금씩 넣어 사용하게 되면 그동안 충분히 표현이 안 되던 부분들이 채워지는 느낌이 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이런 느낌을 갈구하시던 분들께 이 책을 추천합니다.
김규현 (한국사회언어학회 회장/경희대학교 교수)
: 형태와 의미 관계가 논리적으로 쉽게 파악이 안 되는 영어 관용표현들은 영어 학습자들에게는 항상 부담스러운 대상이다. 본서는 영어 담화에서 많이 쓰이는 관용표현들을 중심으로 각 표현의 사회-문화적 배경과 유래에 대한 흥미로운 설명과 풍부한 예시문을 제시함으로써, 학습자가 덩어리 표현으로 무조건 외워야 하는 영어 관용표현에 보다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실제로 사용되는 영어를 듣고 읽다 보면 관용표현이 영어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우리가 생각하는 것 보다 훨씬 더 크다는 점을 종종 느끼게 된다. 본서의 내용에 비추어 가면서 영어를 공부해 가는 과정을 통하여 영어 관용표현이 갖는 미묘한 맥락적 의미를 이해하는 즐거움을 경험해 보기 바란다. 본서는 자신의 영어 이해 및 구사 능력을 한 차원 더 업그레이드하기를 원하는 영어학도들에게 매우 유용한 지침서가 될 것이다.
김용일 (㈜ 저스텍 대표이사)
: 글로벌화 되고 있는 한국에 있는 중소기업의 운영자로서 해외고객과 해외 협력업체와 영어로 서로 존중하는 동시에 마음으로 밀접한 소통을 할 수 있는가는 기업의 발전에 중요하다고 인식하게 된다.
특히 부가가치가 높은 상품을 선진국 고객에게 제품 판매할 때 Let's agree to disagree의 한 마디 영어 관용구로 협상 도중 한마디 미소를 이끌어 내어 다양한 이견을 조정한 경험이 있다.
해외 거래 관련자와 기업운영자가 영어로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할 때 이 책에 있는 표현이 윤활유가 될 것임을 확신 추천한다.

최근작 :<한국 사회언어학 연구 30년의 성과와 과제>,<있어보이는 영어표현>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 학력
UCLA 응용언어학 박사
UCLA TESL 석사
서울대학교 영어영문학 석사
서울대학교 영어교육 학사

* 경력
한국외국어대학교 테솔대학원장
한국외국어대학교 ELLT/영어학과 교수
한국외국어대학교 실용영어주임교수 역임
한국사회언어학회 회장 역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