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삶이 너에게 해답을 가져다줄 것이다> 개정3판. 김용택이 산벚꽃이 피어나는 봄이면 읽던 시, 시골 논둑길을 걸으며 암송하던 시, 젊은 시절 삶에 실패와 좌절을 경험했을 때 읽던 시, 초롱초롱한 아이들 눈망울을 떠올리며 읽던 시, 바람 속에서 읽던 시들을 모아 위로의 시로 엮어냈다.

수채화풍 리메이크판으로 재탄생한 <삶이 너에게 해답을 가져다줄 것이다>는 한편의 시가 넘어진 삶을 일으켜 세운다는 위대한 진실을 일깨우며, 삶을 관조하고 성찰하는 계기를 마련해준다. "힘든 인생의 고비에서 한편의 시가 주저앉은 나를 일으켜 세워줄 때가 있었다. 어떤 이의 지나가는 말 같은 시 한 구절이, 아까와는 다른 지금을, 어제와는 다른 오늘을 가져다줄 때가 내게 있었다."

최근작 :<주리 작가 그림책 세트 - 전6권>,<누이야 날이 저문다>,<연수 작가 그림책 세트 - 전5권> … 총 275종 (모두보기)
인터뷰 :작가는 자연이 주는 말을 받아 적는다 - 2008.10.07
소개 :1982년 『꺼지지 않는 횃불로』에 시를 발표하며 작품활동을 시작했다. 시집으로 『섬진강』 『맑은 날』 『꽃산 가는 길』 『강 같은 세월』 『그 여자네 집』 『나무』 『그래서 당신』 『수양버들』 『키스를 원하지 않는 입술』 『울고 들어온 너에게』 『나비가 숨은 어린 나무』 『모두가 첫날처럼』 등이 있다. 김수영문학상, 소월시문학상, 윤동주상 문학대상 등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