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천구월점] 서가 단면도
(0)

행복의 모양은 어떤 모양일까. 완전한 동그라미일까, 반짝반짝 별 모양일까, 안정적인 네모 모양일까. 마음은 담는 그릇에 따라 모양이 바뀌는 것이라던데 행복도 그런 걸까. 책은 결혼에 환상이 없던 페미니스트 남녀가 결혼을 하고, 반려동물과 살아가면서 깨닫게 되는 '함께'의 의미, 행복의 가능성을 잔잔하게 비춘다. 결혼과 육아라는 주제를 두고 여러 말들이 오가지만, 부부는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따뜻한 일상의 행복들을 하나하나 만들어나간다.

행복의 모양은 정말 어떤 모양일까. 그런데 그 모양이 중요하기는 할까. 분명한 건, 우리에겐 우리 행복의 모양이 있다는 것. 그것 하나만 기억한다면, 우리의 삶도 좀 더 자유롭고 행복해지지 않을까. 뮤지션 성진환이 만화를 그리고 오지은이 글을 썼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2020년 11월 14일자 '한줄읽기'

최근작 :<괜찮지 않을까, 우리가 함께라면 (리커버)>,<[키트 형태] 오디오북 성진환_나조차 나를 사랑하지 못하고 [키노앨범]>,<성진환 - 1집 Baby Birds>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만화를 그리고 음악을 만드는 사람.
염소자리. A형.
최근작 :<아무튼, 영양제>,<[큰글자도서] 마음이 하는 일>,<당신께> … 총 39종 (모두보기)
인터뷰 :천천히 보통의 속도로 계속 달리고 싶다 - 2010.08.30
SNS ://twitter.com/heaventomorrow
소개 :작가, 음악가, 번역가. 지은 책으로 《익숙한 새벽 세 시》 《마음이 하는 일》 등이 있고, 옮긴 책으로 《고양이 섬의 기적》 《뭐 어때!》 〈커피 한 잔 더〉(1~3)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