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울산점] 서가 단면도
(0)

귀신이 된 소녀가 자신의 억울한 죽음을 밝혀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판타지 추리 소설이다. 2권에서는 연쇄고양이 살해 사건과 자신의 죽음이 관계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슬아가 일종의 사이코메트리로 범인을 추적해 간다. 그래픽과 노블, 판타지와 미스터리가 슬아의 심리에 더욱 공감을 불어넣는다. 특히 슬아가 살인범 앞에 직접 모습을 드러내는 엔딩 신은 누구나 숨을 멈추고 슬아의 복수를 응원하게 된다.

뛰어난 심리 묘사와 탄탄한 플롯으로 독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선자은 작가의 작품이며, <열세 살의 여름> 이윤희 작가 특유의 세련되고 절제된 일러스트로 감동과 여운을 더한 작품이다. 한번 잡으면 결코 내려놓을 수 없는 팽팽한 스토리와 한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캐릭터 묘사가 독자들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거기에 반전을 거듭하는 추적과 복수 끝에도 다시는 10대의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없는 소녀 귀신의 애절한 이야기가 묵직하게 마음을 울린다.

지난 줄거리

1. 검은 분노
2. 악귀
3. 방학
4. 곽도훈
5. 새 친구
6. 야구모자
7. 데이트
8. 협죽도
9. 목표물
10. 그곳
11. 복수의 시작

수상 :2010년 살림 청소년 문학상
최근작 :<이웃집 프로파일러 하이다의 사건 파일 7 : 보이지 않는 감옥>,<39kg>,<키다리 초등 5~6학년 학교 아침 독서용 책가방에 쏙 필독서 세트 2 - 전4권> … 총 93종 (모두보기)
소개 :추리 이야기를 좋아해요. 평범한 일상에도 날카로운 비밀이 숨어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대학교와 대학원에서 사람 공부를 했고, 어린이책 작가 교실에서 글 공부를 했어요. 《팬더가 우는 밤》으로 제1회 살림 청소년 문학상을 받았어요. 쓴 책으로는 《시간의 달력》 《그날의 기억》 《꼬마해녀와 물할망》 《이웃집 살인범》 《아무 사무소의 기이한 수집》과 <마법 숲 탐정> <소녀 귀신 탐정> 시리즈 들이 있습니다. 사람을 움직이는 엄청나게 재미있는 이야기를 쓰는 것이 꿈이에요.
최근작 :<열세 살의 여름>,<후룩북 : 고양이 서랍 - 전3권>,<안경을 쓴 가을> … 총 57종 (모두보기)
SNS :https://instagram.com/yoonhee_yi
소개 :대학에서 애니메이션을 공부하고 잡지, 만화, 어린이책에 그림을 그립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 『열세 살의 여름』 『안경을 쓴 가을』이 있고, 그린 책으로는 『물이, 길 떠나는 아이』 『코코에게』 『빛나는 그림자가』 『비밀 소원』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