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한겨레 동시나무 3권. 동시 문단에서 활발하게 작품 활동을 하며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김금래 시인의 동시집이다. 이 책은 독자들의 마음을 환하고 따뜻하게 밝혀 주는 작품들로 가득하다. 세상의 모든 낮고, 여리고, 상처받은 것들을 어루만지는 듯한 작가의 섬세한 시선이 돋보이는 동시집이다. 특히 작가는 이 책에 실린 작품들로 2016년 서울문화재단 예술지원사업에 선정되어 1천만원의 창작지원금을 받기도 했다.

모두 57편의 작품을 4부로 나누어 실었다. 1부에서는 학교와 또래집단을 중심으로 일어나는 소소한 일상과 함께 ‘나’와 ‘너’의 ‘관계’를 탐색한다. 2부에서는 가족, 특히 엄마에 대한 그리움을 밀도 있게 다루고, 3부에서는 이웃과 세상에 대한 탐색이 이루어진다. 4부에서는 자연에서 얻은 지혜와 이치에 대한 동시들을 모았다. 여기에 일러스트레이터 김효은의 담백하면서도 정감 있는 그림이 함께한다. 시선을 붙드는 맑은 그림이 시와 어우러져 읽는 맛을 더하고 마음에 온기를 불어넣는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6년 11월 4일자 '어린이 새책'

최근작 :<우주보다 큰 아이>,<당신을 향한 좋아요 그리고 구독>,<층층나무>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부산일보 신춘문예에 당선되며 본격적으로 동시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서울이야기 공모전에서 시 부문 최우수상을, 눈높이아동문학대전 동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으며, 2016년 서울문화재단 예술지원금을 받았습니다. 쓴 책으로 동시집 《큰 바위 아저씨》와 《꽃피는 보푸라기》, 수필집 《당신을 향한 좋아요 그리고 구독》이 있습니다. 동시 〈몽돌〉이 초등학교 5학년 국어 교과서에 실렸으며, 동화 《생각하는 장화》가 네팔에서 번역되어 나왔습니다.
최근작 :<우리가 케이크를 먹는 방법>,<후룩북 : 고양이 서랍 - 전3권>,<나는 지하철입니다> … 총 63종 (모두보기)
SNS ://instagram.com/daybreakeun
소개 :대학에서 섬유디자인을 전공하고 입필에서 그림책을 공부했다. 그림책 『나는 지하철입니다』 『우리가 케이크를 먹는 방법』에 글과 그림을, 『기찬 딸』 『비 오는 날에』 『아홉 살 마음 사전』 『오빠와 나』 『맛있는 건 맛있어』 등에 그림을 그렸다. 『나는 지하철입니다』가 ‘2021 뉴욕 타임스 올해의 그림책’에 선정되었다.

한겨레아이들   
최근작 :<평화를 꿈꾸는 곳 유엔으로 가자>,<별난 기자 본본, 우리 건축에 푹 빠지다>,<고맙습니다 별>등 총 152종
대표분야 :문화/예술/인물 5위 (브랜드 지수 122,083점), 전쟁/평화 이야기 5위 (브랜드 지수 7,748점), 국내창작동화 14위 (브랜드 지수 310,15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