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10,500원 I 최고가 : 10,5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B10 [위에서부터 2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목동점] 서가 단면도
(1)

문화와 역사, 음식과 시닉로드가 담긴 미국 서부 여행기. 미국 여행을 간다면 어느 시기에, 어디로 가면 좋을까? 저자는 망설임 없이 9월 초순에서 10월 중하순, 요세미티 국립공원, 몬태나, 소노마, 힐즈버그, 멘도시노 등에 가라며 명소부터 생소한 지명까지 줄줄 꼽는다.

거기에 덧붙여 그랜드캐니언은 붐비는 사우스림이 아닌 한적한 노스림에서 조망할 것, 포틀랜드 대신 후드리버에 들를 것, 어느 식당은 창가 바에 앉을 것, 아침 식사를 하며 점심 도시락을 사야 할 동네, 차로 도달할 수 있는 가장 높은 지점, 탁월한 풍경의 시닉로드 등 다년간 경험에서 저자 특유의 꼼꼼함으로 찾아낸 여행 팁을 아낌없이 알려준다.

: 오남수의 미국 여행기는 미 대륙 산하의 거대한 구도를 보여 주면서 그 구석구석에 박혀 있는 디테일을 섬세하게 챙긴다. 오남수의 글에서는 숨어 있는 것들이 빛난다. 눈 덮인 산골짜기 인적 없는 마을의 작은 여관과 카페의 평화로 독자를 인도할 때 오남수의 글은 아름답다. 이것이 그가 세상을 받아들이는 방식이다. 여행은 세계의 속살로 들어가는 일이다. 여행은 연애와 같다.
백세현 (고려대학교 구로병원 안과 교수)
: 이 책은 영혼을 위로해줄 진심을 가득 담은 채 검색 엔진에서 찾아보는 흥미로운 상식이나 넷플릭스의 히트작보다 더욱 드라마틱한 이야기와 생생한 추억을 쌓아가는 경험으로 이끌 통로가 되어줄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홍승찬 (한국예술종합학교 교수, 의정부국제음악극축제 예술감독)
: 그 여행에서 나는 전 세계를, 또 미국을 수도 없이 많이 드나들면서도 전혀 보지 못하고 느끼지 못했던 충격과 감동을 안고 돌아왔다. 그 전까지 가져오는 여행을 하다가 그때 처음으로 두고 오는 여행을 했기에 아직도 내 영혼은 그곳에 남아 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2023년 3월 18일자 '북카페'

최근작 :<[큰글자책] 다시, 서쪽으로 가다>,<다시, 서쪽으로 가다>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