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뚝딱뚝딱 우리책 10권. 저마다 다르게 사는 나무를 통해 우리 모두 고유하고 소중한 존재임을 말해 준다. 우리 주위에는 정말 나무들이 많이 있다. 모양도 그렇고 꽃도 잎도 비슷해서 처음에는 다 같은 나무인 줄 알지만 조금만 관심을 갖고 바라보면 꽃도 잎도 향기와 그늘마저도 모두 다른 나무인 걸 알게 된다.

이렇듯 따뜻한 관심과 세심한 시선만이 존재 자체를 있는 그대로 바라볼 수 있게 한다. 오래 보아야 예쁜 건 들꽃뿐이 아니다. 다 다른 모습과 생각으로 자라나는 아이들, 저마다 열심히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소중하고 아름다운 존재이다. 그 개성과 다양성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사회가 되도록 도와준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문화일보 2021년 7월 23일자
 - 동아일보 2023년 9월 16일자 '그림책 한조각'

최근작 :<커다란 집에서>,<다 같은 나무인 줄 알았어>,<은행나무> … 총 13종 (모두보기)
소개 :자연을 유심히 들여다보는 걸 좋아합니다. 어느 날 익숙한 자연을 새롭게 바라보니 많은 일들이 기적처럼 느껴졌어요. 그래서 《커다란 집에서》를 만들었습니다.
그린 책으로는 《나무 하나에》, 《한 나무가》, 《갈대의 길》 등이 있고, 쓰고 그린 책으로는 《서울 이야기》, 《은행나무》, 《다 같은 나무인 줄 알았어》가 있습니다.

김선남 (지은이)의 말
나무를 알아간다는 것은 세상을 알아가는 것과 같아요. 왜냐하면 나무는 우리보다 훨씬 오래 전에 생겨나 그 무수한 세월 속에서 저마다 다른 방식으로 다른 생물들과 더불어 살아가고 있으니까요.

그림책공작소   
최근작 :<마음은 어디에>,<해변과 바다>,<앙통의 완벽한 수박밭>등 총 35종
대표분야 :그림책 31위 (브랜드 지수 96,94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