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에코드라코레 & 에코컨설팅코리아의 이미아 대표의 첫 책. 프랑스의 이방인에서 한국의 민간 외교관으로서 한불 문화 교류의 중심에 서기까지, 저자의 열정적인 삶의 기록과, 자신과 같은 일을 하고 싶어 하는 이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경험이 가득 담겨 있다.

과거 이미아 대표는 성공해서 기울어진 집안을 다시 일으키겠다는 생각으로 무작정 프랑스 유학길에 올랐다. 아는 프랑스어라고는 '봉주르(Bonjour, 안녕하세요)'와 '메르시(Merci, 감사합니다)'밖에 없을 정도로 대책 없이 떠난 유학이었지만,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열정과 노력으로 모든 어려움을 이기고, 한불 문화 교류의 중심인물이 되기까지 쉽지 않았던 삶을 살았다.

그러나 이미아 대표는 한불 문화 교류의 큰 공을 세운 업적을 프랑스 정부로부터 인정받아 2010년 프랑스 최고의 훈장인 문예공로훈장을 수훈하게 되었고, 현재는 문화 교류를 통한 '세계 평화'라는 더 큰 꿈을 가지고 새로운 도약을 위해 또다시 열정을 불태우는 중이다.

패트릭 보두앙 (생망데 시장, 한국전 참전용사협회장)
: 그녀는 한불 간 문화예술의 모든 분야를 아우르고 공유하며 투쟁하고 있다. 이미아 대표는 한국문화를 통해 ‘조용한 아침의 나라’를 드러내며 그녀의 열정을 통해 한국인은 물론 한국의 평화를 대변하고 있다.
: 그녀는 내가 만난 최고의 ‘문화 대사’다.
그녀는 프랑스에서 문화예술이 가장 뛰어난 외교의 기술임을 너무나 잘 알고 있다.
앙드레 상티니 (이시레물리노 시장, 전 한불의원 친선협회회장)
: 그녀가 성사시킨 문화 행사는 일일이 나열할 수가 없을 정도다. 지난 20여 년간 멈추지 않았던 그녀의 열정이 이시레물리노와 구로구는 물론 한불 양국의 탄탄한 문화 교류 확립을 가능하게 했다.
임덕정 (글로벌 이노바씨옹 대표, 기아자동차 중부유럽법인 & 프랑스법인장)
: 이미아 대표는 20여 년간 프랑스 땅에 우리의 문화를 올곧게 심어 온 주인공이다. 그녀는 프랑스 전 부문에 폭넓은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각계의 유수한 현지 리더들을 우리 문화의 강력한 홍보 대사로 만드는 놀라운 실천력을 지니고 있다. 그러기에 그녀야말로 파리 현지에서 활동하는 대한민국 제일의 민간 외교관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2018년 4월 28일자 '북카페'

최근작 :<꺾인 꿈을 기억해>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