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천계산홈플러스점] 서가 단면도
(0)

영국의 응용 수학자이자 옥스퍼드대학교 지저스칼리지 수학과 명예교수 데이비드 애치슨의 미적분 해설서. 미적분을 왜 배워야 하는지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미적분이 어떻게 만들어졌고, 또 왜 현대 과학의 핵심인지를 설명한다.

무작정 외우기만 했던 미적분의 개념과 공식들을 역사와 과학의 맥락에 위치시킴으로써 그 의미가 무엇인지 설명한다. 왜 미적분에서 극한이 중요한지, 뉴턴과 라이프니츠가 어떻게 미적분을 만들게 되었는지, 미분방정식은 어떻게 물리세계의 비밀을 알려주는지 등 수학 교과서에서는 말해주지 않는 다양한 이야기들을 통해 독자에게 미적분에 대한 입체적인 시각을 제공한다.

첫문장
1666년 여름, 아이작 뉴턴Isaac Newton(1642~1727년)은 정원의 사과나무에서 사과가 떨어지는 것을 보고, 바로 그 자리에서 중력 이론을 생각해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2020년 2월 8일자 '한줄읽기'
 - 동아일보 2020년 2월 8일자 '새로 나왔어요'

최근작 :<이해하는 미적분 수업>,<수학세상 가볍게 읽기> … 총 1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31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 컴퓨터과학과를 졸업한 후 광주과학기술원에서 정보통신공학 석사와 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삼성종합기술원을 거쳐 삼성전자에서 수석 연구원으로 근무했다. 홍수처럼 쏟아지는 새로운 기술을 정확하면서도 읽기 쉬운 우리글로 알려주는 사람이 되고자 번역가가 되었으며, 글밥 아카데미 수료 후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해결 할 프로덕트》, 《괄호로 만든 세계》, 《은밀한 설계자들》, 《이해하는 미적분 수업》, 《계산기는 어떻게 인공지능이 되었을까?》 등이 있다.

바다출판사   
최근작 :<[큰글자책] 신약의 탄생>,<상상이 세상을 바꾸다 : 세상을 바꾼 사고실험들>,<한국인의 기원>등 총 400종
대표분야 :정리/심플라이프 2위 (브랜드 지수 65,015점), 과학 5위 (브랜드 지수 458,141점), 음악이야기 13위 (브랜드 지수 7,57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