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책가방 속 그림책 시리즈. 핵가족이 늘어나면서 조부모와 함께 살지 않는 아이들이 많아졌다. 할아버지와 할머니는 가족임에도 불구하고 다가가기 어려운 존재가 되었다. 이 책에 등장하는 솜이도 할아버지를 낯설어 하고 무서워한다. 하지만 할아버지에게 용기를 내어 한 발짝 다가가니 호랑이처럼 무섭게 보이던 할아버지는 지혜롭고, 다정한 분이었다.

아직 경험해야 할 것이 많은 솜이와 오랜 경험이 쌓인 할아버지가 함께 그림을 그리면서 두 사람의 거리는 가까워진다. 오해와 편견을 내려놓으니 상대방의 가치와 아름다움이 보이는 것이다. 실제로 이명환 작가는 할아버지와 함께 그림을 그리며 가까워졌고, 그 경험과 추억을 책으로 펴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9년 8월 16일자

최근작 :<경옥>,<잉어맨>,<숨바꼭질이 좋아!> … 총 20종 (모두보기)
소개 :우리 삶 곳곳에 숨은 영웅들이 있습니다. 그림책 작가로서 그러한 영웅들을 찾고 표현하는 일이 즐겁습니다. 지금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힘을 다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그렸습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 『할아버지와 소나무』, 『미장이』, 『경옥』, 『잉어맨』, 『가족』 등이 있고, 『사랑하는 당신』, 『수탉 그 녀석』, 『우리 가족 말 사전』 등을 그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