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삶을 질적으로 풍요롭게 해주는 다양한 웹/앱 서비스들. 우리는 영화를 볼 때도, 물건을 사거나 음식을 주문할 때도, 여행을 하거나 공부할 때도 웹이나 앱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한다. 이런 모든 온라인 서비스 너머에는 사용자 관점에서 서비스를 깊이 고민하고 설계하는 기획자가 존재한다. 하지만 지금까지 서비스 기획은 정규 코스가 거의 없어 현장에서 부딪히는 것 말고는 배우기가 힘들었다. 상사나 선배가 잘 가르쳐주지도 않고 가르쳐주려고 해도 굉장히 모호한 것이 ‘서비스 기획’이다.

이 책은 브런치에서 <보통의 UX 기획자>를 연재하고 있는 도그냥이 서비스 기획자는 어떤 과정을 거쳐 서비스를 만드는지 말 그대로 처음부터 끝까지 하나하나 설명해준 ‘서비스 기획 입문서’이다. 롯데 이커머스에서 10년째 서비스 기획자로 실무에서 일하면서 터득한 웹/앱 프로덕트 기획 노하우를 프로젝트 단계별로 조목조목 파헤쳐 기존 이론서에서는 볼 수 없는 리얼한 서비스 기획을 배울 수 있다.

최유현 (롯데이커머스 미래전략팀 팀장)
: 서비스 기획자로 밤을 지새우는 모든 이의 필독서. 기획의 A to Z를 실전으로 커버한 디테일함이 살아있는 명작. 서비스 기획의 기본과 원리를 설명하면서도 기획자의 심리까지 배려한 세심함의 끝장판!
윤준탁 (《아마존 이노베이션》 저자)
: 우리가 접하는 다양한 서비스는 과연 누가 만들어냈을까? 서비스 기획은 성공적 인 서비스의 시작과 끝을 책임진다. 이 책은 서비스 기획의 모든 것을 담았다. 구석구석 어느 하나 빠뜨리지 않고 전부 담았다. 마치 실제 업무를 함께하고 있다는 착각이 들 정도로 현실적이고 자세하다. 서비스 기획을 시작하는 분에게는 길잡이 역할을, 서비스 기획을 경험한 분에게는 새로운 시각을 선사해줄 것이다.
조찬일 (패스트캠퍼스 시니어 프로덕트 매니저)
: 이 책은 제품의 성공담이나 멋진 환상을 말하고 있지는 않다. 오히려 서비스 기획자로서 혹은 그 길을 가려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가질 법한 염려를 마주하는 것에서부터 시작하여 제품 개발 프로세스의 순서에 맞게, 기획자라면 마주하게 될 현실을 풀어내고 있다. 그렇기에 디지털 제품이 세상에 나오고 개선되는 모든 과정에서 기획하는 일을 업으로 삼으려는 이가 있다면, 그들에게 이 책은 입문서와 같은 역할을 할 것이다.
류호성 (IT 언론사 〈아웃스탠딩〉 에디터)
: 책을 살 때도, 식사를 주문할 때도, 옷을 구매할 때도 우리는 웹이나 앱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하는 세상에 살고 있다. 어떤 서비스는 어딘지 모르게 불편함이 느껴질 때가 있고, 매번 쓰던 서비스도 어느 날 갑자기 편리해졌다고 느껴지는 순간이 있다. 이런 온라인 서비스의 탄생과 변화 뒤에 ‘서비스 기획자’가 있다. 이 책은 기획자가 어떤 과정을 거쳐 서비스를 만드는지 말 그대로 처음부터 끝까지 하나하나 설명해준다. 서비스 기획자가 되고 싶거나 일을 좀 더 잘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싶은 사람이라면 업무에 필요한 지식을 얻을 수 있을 것이고, 그렇지 않은 사람이라도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온라인 서비스를 새로운 눈으로 바라보게 될 것이다.

최근작 :<잘나가는 서비스 기획자 도그냥은 왜 PM/PO가 되었을까?>,<대한민국 이커머스의 역사>,<코딩 몰라도 됩니다>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