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6,300원 I 최고가 : 7,900원
  • 재고 : 2부 I 도서 위치 : A51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2)

범죄스릴러 독자들에게 사랑받는 작가 로버트 크레이스의 작품. 로버트 크레이스는 오랫동안 인기 TV 시리즈를 집필한 각본가답게 눈을 뗄 수 없는 소설을 쓰는 다재다능한 작가다. '엘비스 콜' 시리즈의 아홉 번째 작품인 <마지막 탐정> 역시 격렬한 도심 자동차 추격전과 총격전, 피 튀기는 몸싸움이 등장하는 무척이나 역동적인 작품이다.

한 아이가 유괴되기 전후의 상황을 추리하는 과정과 LA 시내를 가로지르는 카 체이스, 여러 명의 캐릭터가 좁은 공간에서 서로에게 총과 칼을 겨누는 숨이 멎을 듯한 최후의 대결 등이 흥미진진한 액션 영화의 장면처럼 생생하게 펼쳐진다. 폭발적인 액션과 강렬한 서스펜스, 탁월한 심리묘사가 돋보이는 작품으로, 재미있으면서도 서늘하고, 빈틈없는 구성과 깊이 있는 감정을 동시에 전한다.

LA 협곡에 위치한 엘비스 콜의 집에서 그의 연인 루시 셰니에의 아들 벤이 납치당한다. 루시가 출장을 간 동안 벤은 엘비스와 함께 지냈는데 그녀가 돌아오던 날, 집 밖에서 혼자 놀던 아이가 흔적도 없이 사라진 것이다. 엘비스는 베트남전에서 작전 수행 중 저지른 잘못에 대한 복수로 아이를 납치한 거라는 전화를 유괴범으로부터 받고, 자신 때문에 벤이 유괴되었다는 데 심한 자책감을 느낀다.

엘비스는 유괴범이 전문적인 전투 훈련을 받은 사람일 거라 확신하고 용의자를 헤아려보지만 점점 미궁에 빠진다. LA 경찰 청소년과에서 본격적인 수사가 개시되고, 벤의 친부인 리처드 셰니에와 그의 회사 보안 담당자인 마이어스 그리고 그들이 데리고 온 전직 형사들이 사건에 개입해 수사의 통제권을 거머쥐려 하자 엘비스는 점점 공식 수사에도 참여할 수 없게 되는데…….

목차 없는 상품입니다.

: “로버트 크레이스는 범죄스릴러 장르의 가장 다재다능한 작가다.”
라이브러리 저널
: “빠른 액션, 터프한 사내들, 로스앤젤레스에 대한 생생한 묘사, 간결하면서도 선명한 대사는 로버트 크레이스의 트레이드마크다. 『마지막 탐정』은 그의 재능이 유감없이 발휘된 작품이다.”
애리조나 리퍼블릭
: “굉장한 소설이다. 다층적인 플롯과 흥미로운 캐릭터들이 어우러져 페이지가 술술 넘어간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유괴범이 통고한 데드라인이 가까워지고 범행 동기가 표면에 떠오르면서 서스펜스는 극대화된다. 숨이 멎을 듯한 클라이맥스는 시간이 멈춘 것처럼 느껴질 정도다.”

최근작 :<서스펙트>,<마지막 탐정>,<L.A. 레퀴엠> … 총 43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영생>,<패관 송아영의 잡기> … 총 74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 경영학과와 동 대학원을 졸업하고, 영화 전문지에 기사 번역과 칼럼을 기고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웨스 앤더슨』 『크리스토퍼 놀란』 『타란티노』 『위대한 영화』 『스탠리 큐브릭』 『클린트 이스트우드』 『히치콕』 등이 있다.

오픈하우스   
최근작 :<하드웨이>,<미중 통화전쟁>,<이브의 대관람차>등 총 102종
대표분야 :음악이야기 17위 (브랜드 지수 6,705점), 미술 이야기 23위 (브랜드 지수 11,766점), 추리/미스터리소설 34위 (브랜드 지수 14,565점)